2024-03-29 09:30 (금)
코퍼스트 천정난방패널 ‘바이썬’, 겨울난방기로 인기
상태바
코퍼스트 천정난방패널 ‘바이썬’, 겨울난방기로 인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5 16: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강추위가 이어지며 코퍼스트의 천정난방패널 바이썬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바이썬은 난방기 전문 제조업체 코퍼스트의 대표 제품으로 원적외선 복사패널을 이용한 제품이다. 원적외선 복사패널은 대류를 통해 열이 전달되는 게 아닌 햇빛과 같은 원리로 열을 발생한다. 

쾌적한 느낌은 물론 사람과 벽면을 가열시켜 균일한 온도 분포가 가능하다. 에너지 절약과 건조함 방지 기능도 있으며, 공기 흐름에 영향을 주지 않아 먼지 발생 및 호흡기 질환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성능은 물론 건강까지 책임진다는 것.

또한 저온형, 고온형, 농업용으로 나뉘어 인테리어에 맞춘 사용이 가능하다. 저온형의 경우 학교, 빌딩 등 일반적인 천장 높이의 공간에서 사용하는 반면 천장고가 높은 창고나 체육관에서는 고온형을 사용해 높고 넓은 공간을 두루두루 따뜻하게 만들 거나 찜질방이나 핫요가 현장에 열기를 더하는데 쓰인다. 농업용은 비닐하우스나 화훼단지에 특화돼 작물 재배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쾌속난방으로 작동 후 5분 이내 열판의 온도가 최고까지 올라간다. 세라믹표면처리로 음이온이 방출돼 공기청정 및 유해물질 중화가 가능하며, 천장에 설치해 제품 파손율 걱정이 적은 것도 장점. 장소나 천장 마감재에 따라 다양한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고 원적외선 난방으로 혈액순환 증진 기능도 기대할 수 있다. 

코퍼스트 관계자는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전기난방기다. 사무실 난방기 및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해 인기를 끄는 것 같다”고 인기 요인을 설명했다. 이어 “미세먼지로 공기청정 및 유해물질에 대한 중요성도 강조되는 만큼 제품 사용 시 만족스러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퍼스트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 및 문의는 코퍼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