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2:05 (금)
블록체인과 복권의 신개념 융합 플랫폼 LAMP888 LMT코인, 상장 예고
상태바
블록체인과 복권의 신개념 융합 플랫폼 LAMP888 LMT코인, 상장 예고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5 15: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ucky (행운), Amazing (놀라움) , Magical (마법같은), Platform(정거장) 이란 뜻으로 “행운의 놀라움과 마법같은 일이 365일 일어나는 곳”이라는 컨셉으로 만들어진 LAMP888의 LMT코인이 17일 글로벌 탑 거래소 코인닐(COINEAL)거래소에 상장을 앞두고 있다. 

LAMP888은 블록체인의 디지털 통화를 통한 경계를 넘어서는 비즈니스, 디지털 통화와 합법적인 통화 간의 실시간 교환, 전 세계 사용자를 유치 할 수 있는 잠재 시장과 복권의 글로벌 시장성을 융합하여 플랫폼을 구축했다.

LAMP888의 시스템은 3개의 컨셉인 복권과 3개의 겜블링으로 이루어져 있다. 로또와 게임 시스템은 구매 시점 예측이 불가능한 이더리움의 블록해시를 이용하여 판별하고, 외부조작이 불가능한 스마트 컨트랙트에서 공정하고 투명하게 Lottery 번호 랜덤 추출을 하고 있다.

또한 LAMP888은 신개념 유저 모집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데 유저가 유저를 자신의 추천코드로 모집할수 있으며, 10대 레퍼럴 구조로 당첨자가 아니더라도 유저가 각자의 산하에서 당첨자가 나오는 경우 리워드 당첨금을 단계별 비율에 따라 지급 받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LAMP888 로또와 게임에 이용되는 화폐와 구조는 LMT와 LMST로 구분 되어 있다. LMT코인은 외부 거래소에 상장하거나 자체 지갑에서 디지털 화폐로 구매가 가능하며, LMST는 로또와 게임에 사용되는 기축화폐로 LMT을 구매한후 LMST로 교환하여 사용하는 구조이다.  

LMST는 1달러로 가치가 고정되어 있으며 언제나 ETH와 USDT로 자유롭게 전환이 가능하여 환전에 어려움이 없다.

LAMP888 관계자는 “코인닐(COINEAL) 거래소에 상장 후 2월 Goods Lottery 오픈, 3월 Matching, Raffle Lottery open, 4월 3종 겜블링을 모두 오픈하는 계획을 실행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