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7 20:05 (목)
필링빈(PillingBean), 패션&뷰티 편집숍 ‘에이랜드(ALAND)’ 명동 본점·홍대점 입점
상태바
필링빈(PillingBean), 패션&뷰티 편집숍 ‘에이랜드(ALAND)’ 명동 본점·홍대점 입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5 13: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 스킨케어 필링빈(PillingBean)이 국내 최대 패션&뷰티 편집숍 에이랜드(ALAND) 명동 본점·홍대점에 입점했다.

에이랜드는 뷰티, 패션, 생활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특색 있는 제품들을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국내 대표 멀티 편집숍으로 지난 2005년 홍대 1호점으로 시작해 국내 11개 매장을 비롯하여 홍콩, 태국, 미국 등 해외 6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국내 소비자는 물론 해외 관광객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곳이다.

입점 품목은 필링빈의 베스트셀러인 ‘필링빈 페이셜 커피 스크럽 클렌저’ 5종과 ‘필링빈 바디 커피 스크럽 클렌저’ 5종이며 점차 다양한 카테고리의 품목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필링빈은 에이랜드 입점을 기념하여 오는 6일부터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에이랜드 명동 본점·홍대점에서 뷰티 제품 구매 시 ‘필링빈 페이셜 커피 스크럽 클렌저 1팩입’을 무료로 증정하며 선착순 500명에 한하여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입점 기념 전 제품 20% 할인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필링빈 관계자는 "이미 유럽·미국·중국·동남아 등 해외 20여 개국은 물론, 국내 온라인에서도 인기를 검증 받은 제품으로서 개성 있는 디자인과 제품의 우수한 품질, 효능을 인정받아 에이랜드에 입점하게 되었다."라며 “HDC 신라면세점에 이어 에이랜드에 입점하게 되면서 오프라인 매장에서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나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꾸준히 판매 채널을 늘려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높여갈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