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5:40 (금)
남양주 가구단지, 신혼침대 마련 필수 코스 '루모스' 신년을 맞이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 제공
상태바
남양주 가구단지, 신혼침대 마련 필수 코스 '루모스' 신년을 맞이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7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의 수입 매트리스 업체 '루모스'에서 신년을 맞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루모스는 미국 TOP10에 손꼽히는 유명 브랜드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현지 법인과의 딜러쉽 계약으로 가격 거품없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하고 있기 때문에, 남양주가구단지 납품이나 신혼침대 마련위해서 찾는 손님들에게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루모스에서 인기있는 제품들은 슈퍼싱글매트리스나 스턴스앤포스터, 씰리, 템퍼페딕 처럼 국내에서도 대중적인 인지도를 자랑하는 것들이며, 킹스다운이나 굿드림 크라운 쥬얼 등의 고급 브랜드도 함께 취급하고 있다. 최근에는 이태리 명품 소파 브랜드인 '메롤라 디바니'와 독점 계약 체결에 성공하면서, 메롤라 디바니 상품은 오직 루모스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루모스가 이처럼 국내 매트리스 시장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 이유는 저렴한 가격 뿐 만이 아니다. 전국 루모스 매장에서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데, 이것이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지금의 명성을 만들수 있었다. 우리가 수입 매트리스를 찾는 이유는 보다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받기 위함이다. 그래서 아무리 유명한 브랜드라고 하더라도 내 몸에 맞지 않는다면, 그것은 결코 좋은 상품이라고 할수 없다. 그래서 루모스 매장에서는 모든 전시 상품을 소비자가 직접 누워보고 선택할 수 있으며, 수면 전문가와의 상담으로 가장 알맞은 제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

신혼침대를 구입을 희망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은 침대의 기능성 뿐 만 아니라 스타일에도 매우 민감하다. 그래서 다른 살림과 조화로운, 보다 예쁜 디자인의 침대를 찾아 발품을 팔기 마련인데, 루모스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대로 프레임을 주문 제작으로 제공하고 있다. 모든 프레임은 패밀리침대, 저상형 등의 다양한 형태로 제작이 가능하며, 소재나 색상 또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루모스는 사후관리 서비스 또한 완벽하다고 평가받는다. 국내에서는 최장 기간인 10년 무상 보증 워런티를 적용하고 있으며, 때문에 구매 후 향후 10년 동안은 하자나 보수의 부담으로부터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국내 브랜드가 항상 A/S 항목에서 지적을 많이 받곤 했었는데, 루모스는 전국 어디서든 간편하게 A/S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 또한 좋은 점수를 받고 있다.

루모스는 합리적인 가격과 더불어 탁월한 고객만족 서비스로 지금은 혼수마련 필수 코스로 인식되고 있으며, 한번 다녀간 고객이라고 하더라도 재방문률이 매우 높은 편이다. 수입 매트리스를 구매하고 싶었지만 가격이나 서비스 측면에서 망설여졌다면,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보다 저렴한 제품을 살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루모스 할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이외에도 매장 정보, 신상품 소개 등의 다양한 정보를 접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