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6:50 (토)
충무로 인쇄소 '아트가' 초성 퀴즈 이벤트 인쇄가 ' ㅇ ㅌ ㄷ ' 정답은?
상태바
충무로 인쇄소 '아트가' 초성 퀴즈 이벤트 인쇄가 ' ㅇ ㅌ ㄷ ' 정답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5 11: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쇄 전문 쇼핑몰 아트가에서 오픈 이벤트 겸 신년맞이 이벤트 초성 퀴즈를 진행한다.

현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에어팟부터 전기장판, 전문가용 헤어드라이기, 스타벅스 쿠폰, 바나나우유 등 다양한 경품을 주는 인쇄가 ㅇㅌㄷ! 초성퀴즈를 이달 말 30일까지 진행 중인 인쇄포털 아트가는 우선적으로 인쇄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이라도 전화 한 통화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정보화시대로 들어서면서 인쇄물로 존재하던 많은 것들이 온라인으로 옮겨가고, 이젠 종이가 아닌 디지털 세상 속에서 만날 수 있는 것들이 더 많아졌다.

하지만 디지털 세상 속에서도 따뜻한 종이 감성을 특별함으로 뒤바꾸고 아날로그적인 브로슈어, 카탈로그, 리플렛 및 양장제본 등을 선호하는 세대들을 공략하면서 인쇄포털 아트가가 불황 속에서도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곳으로 충무로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오랜 광고대행사 경력의 기획 총괄자와 동종업계에서 뛰어난 성과를 낸 아트 디자이너가 뭉쳤고, 충무로 인쇄업계에서 오랜 시간 현장을 지휘한 인쇄 마스터가 하나로 뭉쳐 태어난 인쇄포털 아트가는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 철두철미한 기획과 검증을 통해 평범한 인쇄포털과는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인쇄포털 아트가는 소비자가 놓칠 수 있는 사소한 부분 하나라도 면밀히 검토하여 원활한 인쇄 진행을 위해 노력하고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만족도를 최대한 끌어올리겠다는 방침의 인쇄포털이다.

아트가에서는 종이 재질에 대한 상담은 물론 비용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인쇄 컨설팅뿐 아니라 고객의 목소리에 집중하기 위해 실시간 카톡 상담은 물론, 24시간 운영되는 AI기반의 채팅로봇으로 만반에 준비를 맞췄다.

여기에 하이퀄리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이 넘긴 인쇄 파일에 이상이 없는지 아트가 자체 검수팀 에디터가 디자인 검수를 통해 한 번 더 파일을 확인하고 풍부한 경력의 인쇄 마스터가 감리를 담당해 원활한 작업이 이루어지게 한다.

타 인쇄포털을 한 번이라도 진행해 본 소비자라면 불편함을 느꼈을 부분인 납품에 대한 문제에 해결책으로 납기상담제를 제공하는 인쇄포털 아트가. 고객과의 상담을 통해 고객이 납품받길 희망하는 날짜를 확인하고 납품날짜를 확정하는 방식으로 현재도 많은 문의를 받고 있는 상황이다.

아트가는 홍보물인쇄, 하드커버 책자, 쇼핑백제작, 홀더/캘린더, 전단지 포스터 제작 등 다양한 인쇄 전문 쇼핑몰이다. 인쇄소는 서울특별시 중구 수표로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