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50 (금)
'부업, 이제 때와 장소를 가리지 말고 돈벌자' 제휴마케팅 애드팟
상태바
'부업, 이제 때와 장소를 가리지 말고 돈벌자' 제휴마케팅 애드팟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6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터,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애드팟'을 통해서 손쉽게 돈을 벌 수 있다. 최근 바이럴 마케팅의 수요는 높아지고 있지만, 지금까지 광고주와 마케터를 이어줄 플랫폼이 없었을 뿐 더러, 광고를 노출시키는 것 또한 상당한 수고가 드는 일이었다. 애드팟은 중개자의 역할을 하는 것과 동시에, 가입자들이 24시간 부지런히 광고를 노출시키기 때문에, 광고주가 기대하는 광고 효과는 물론이고, 마케터는 수익률을 높일 수 있으며, 부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은 광고에 대한 지식이 없다고 하더라도, 개시된 광고를 노출시키는 것 만으로도 상당한 수익을 보장 받을 수 있다.

애드팟의 이용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애드팟에 가입 후, 광고 목록을 확인하여 이것을 SNS나 블로그처럼 트래픽이 발생하는 곳으로 공유하면 그만이다. 광고를 노출시켜 수익을 낼 수 있는 모델은 CPA(마케팅DB모집), CPI(앱설치광고), CPC(페이지노출광고), 총 세 가지이다. 가입자는 이들 중에서 원하는 광고를 선택하여 다른 플랫폼으로 노출시키는 것으로 수익이 발생하면 기재된 금액만큼의 수익금을 결제받을 수 있는 것이다.

애드팟은 지난 2019년 7월 1일 론칭한 이후로 광고주와 마케터, 부업 희망자들에게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애드팟에서는 제휴마케팅 전업자들을 위한 1:1 케어도 함께 진행하고 있을 뿐더러, 광고주 입장에서는 자신의 광고를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시킬수 있어서 유익하며, 부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있어서는 언제 어디서든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수익을 낼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애드팟 활동으로 벌어들일 수 있는 수익은 얼마나 될까? 물론 개인의 역량이나 활동량에 따라 수익금은 얼마든지 큰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 한 가지 사례로 애드팟 론칭 후 초창기부터 활동한 '쭈꼬'라는 닉네임의 회원은 2019년 7월 1일부터 지난 12월 31일까지 6개월 동안 무려 1억원이 넘는 금액을 벌어들였다. 애드팟에서 활동한지 얼마되지 않은 '카페테라스'라는 닉네임의 회원은 지난 12월 31일, 단 하루 동안만 118,100원이라는 수입을 벌어들였다. 이는 하루 일당의 단기 아르바이트의 평균적인 임금보다 훨씬 높은 금액이며, 최저 임금으로 계산을 해보더라도 2배 이상 웃도는 금액이다. 즉, 다시 말해 누구나 의지를 가지고 열심히 노력만 한다면, 상당한 수익을 창출해낼 수도 있다는 이야기이다. 최근에는 애드팟을 통한 부업으로 상상했던 것 이상의 수익을 창출하면서, 전업으로 전향하는 사례 또한 점차 늘고 있다. 

현재 애드팟에서는 회원들의 성장을 기원하며 애드팟 종합마케터 순위 10명, 랜덤 회원 추첨 10명을 선정하여 설 명절 선물을 전달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부업을 희망하는 사람이라면 이번 특별 이벤트를 발판 삼아 애드팟 마케터로써 활동해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