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7:45 (토)
새해 맞이 리모델링을 도와 줄 대규모 ‘가구톡세상 일산점’ 60개 이상의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ㆍ가구 원스톱으로 체험
상태바
새해 맞이 리모델링을 도와 줄 대규모 ‘가구톡세상 일산점’ 60개 이상의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ㆍ가구 원스톱으로 체험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5 10: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바쁜 일상 속 ‘혼자만의 공간’이 중요하게 여겨진다. 이에 나만의 취향을 담은 리모델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인테리어 가구를 구매하려는 사람들의 발길이 가구매장으로 이어지고 있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처음 인테리어를 시작할 때 막막해 한다. 이를 해결해 줄 가구톡세상 일산점은 가구박람회와 다를 바 없는 가구체험관, 침대체험관을 통해 1000개 이상의 각종 다양한 가구를 보유중인 원스톱 매장으로 현재 전 품목에 해당되는 가구를 특별할인가로 선보이고 있다. 

프리미엄가구할인아울렛 가구톡세상 일산점은 소비자들의 수요가 늘고 있는 리클라이너쇼파 및 프리미엄 브랜드가구를 전 상품 50% 반값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혀 주목받고 있다. 

가구톡세상의 한 고객의 말에 따르면 "홈페이지에서 보았을 때 보다 실제로 매장에 방문하여 보니 매장의 크기도 크고 가구의 종류도 많아 정말 깜짝 놀랐다. 다양한 종류의 가구를 볼 수 있어서 다른 곳 갈 필요 없이 구매할 수 있어서 시간도 절약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대형 가구매장 안에서 진행하는 초특급 할인행사로 해당품목으로는 원목가구, 엔틱가구, 인테리어 가구, 사무용 가구부터 입주가구 및 이사가구, 신혼부부혼수가구 등 가구를 패키지로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찬스다.

이처럼 가구톡세상은 전국최대규모로 고객의 생활패턴과 취향에 맞는 가구를 컨설팅해주며, 고객들이 가구 선택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 특히 본사 직접 배송과 A/S 보장 및 고객 맞춤 상담을 진행을 하고 있기 때문에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더한다.

프리미엄아울렛 가구톡세상 관계자는 “레이디가구, 핀란디아, 라자가구, 우드피아 등 1000개 이상의 국내외 유명브랜드 가구와 60개 이상의 브랜드를 한눈에 비교 가능하다. 가구를 원스톱으로 한자리에서 빠르게 비교가 가능하며, 인테리어 가구, 엔틱 가구, 주니어 가구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할인판매하고 있기에 눈여겨볼 만하다” 라고 말했다.  

한편, 전국 최대 규모의 가구톡세상은 어린이가구부터 중장년층까지 사용할 수 있는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가구가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으며 원목가구, 패브릭 소파, 수입 브랜드와 자체 제작한 붙박이장 등의 가구를 한 곳에서 비교해보고, 체험해 볼 수 있다. 해당 재고들은 소진 시 마감이며, 자세한 문의는 가구톡세상 공식 온라인 사이트와 전화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