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18 18:40 (금)
인천공항 콜택시 거북이택시, “대형택시 점보택시 콜밴 서비스 미터요금으로 안전하게”
상태바
인천공항 콜택시 거북이택시, “대형택시 점보택시 콜밴 서비스 미터요금으로 안전하게”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5 0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운 겨울이 오며 많은 수화물과 함께 해외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천공항까지 한번에 이동할 수 있는 콜택시 서비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인천공항 콜택시는 특히 공항 내 많은 인파가 몰려드는 연휴 기간 혼잡한 공항을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장점으로 각광 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인천공항 콜밴·콜택시 업체 ‘거북이택시’가 인기를 얻고 있다. 미터 요금으로 책정한 합리적인 인천공항 택시요금으로 만족도를 높였기 때문이다.

거북이택시는 집에서부터 공항까지, 공항에서 집까지 대형, 점보, 콜밴 등 인원 수에 맞춰 다양한 차량으로 원스톱으로 이동할 수 있다. 

현재 거북이택시는 서울 강동구, 송파구, 강남구, 성북구 등 고객이 있는 위치까지 찾아가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집앞에서 픽업해 인천공항까지 편하게 이동을 돕고 있다.

한편 대부분의 콜밴 업체들은 상담센터를 일정시간을 두고 운영하는 반면, 거북이 택시는 24시간 언제든지 문의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공항에서 새벽에 도착을 하더라도 이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택시 차량 내 깨끗한 내부를 위해 주기적으로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며 “뿐만 아니라 와이파이와 충전기 서비스까지 제공하여 요즘 시대에 어울리도록 스마트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 및 동대문구, 은평구, 영등포구 및 모든지역에서 인천공항까지 택시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거북이택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