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3:00 (금)
고압세척기 크란즐 Quadro(콰드로) 시리즈 상세설명 영상 온라인배포
상태바
고압세척기 크란즐 Quadro(콰드로) 시리즈 상세설명 영상 온라인배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4 18: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명품 크란즐 고압세척기 한국 독점판매업체 주식회사 크린피아(대표 장병우) 마케팅본부에서는 크란즐 모델별 상세설명 영상을 온라인 배포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소개되는 크란즐 모델은 Quadro(콰드로) 시리즈로 영상에 소개되는 것은 700 모델이며, 외에도 800, 900, 1000, 1200 모델이 있으며 그 중 700 TST를 제외한 나머지 모델들은 모두 삼상(220/380/440V) 전기를 사용한다.

안경열 부장(크린피아)은 “이 제품이 특별한 이유는 현재 국내에서 판매 중인 단상 고압세척기 중에서 유일하게 5.5마력의 모터가 장착되어 있다는 점입니다.”면서, “220V의 일반 전기를 사용하면서도 높은 압력을 원하신다면 이 제품이 정답”으로 설명했다.

이어, 모델명에 ‘TST’라고 표기한 것은, 토탈스탑(Total Stop) 기능과 고압호스릴(Hose drum)이 장착된 모델이라는 뜻으로 ‘건’의 ‘방아쇠’를 놓았을 때 모터가 멈추면서 세척기의 작동이 중단되는 기능이라고 덧붙였다.

 구체적으로 영상을 살펴보면 크랭크축 방식이 아니라 ‘디스크(경사판) 방식’의 ‘펌프’를 사용한다는 점인데요. 이 때문에 동급 모델에 대비 에너지 효율이 높을 뿐만 아니라 토출 압력이 높고 유량이 많은 것이 ‘크란즐 고압세척기’라는 디테일한 설명 등 전문적으로 영상제작되었다는 게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이처럼 크란즐 고압세척기만의 독보적인 특성으로 인하여 공장 바닥청소, 빌딩청소, 에어컨청소, 세차장, 배관청소 등 기존 고압세척분야뿐만 아니라 박피기, 부품세척기, 대리석연마기 등 전방위에 걸쳐 쓰이고 있다.

자세한 영상시청은 크린피아 유튜브 채널 및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