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45 (목)
디자인 아트 가구 디쟈트 전주 직영점 (구)전주백화점에 오픈
상태바
디자인 아트 가구 디쟈트 전주 직영점 (구)전주백화점에 오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6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 아트 가구 브랜드인 ‘디쟈트’가 전북 전주시 완산구 중앙동에 ‘디쟈트 전주 직영점’을 오픈했다.

디쟈트 전주 직영점은 전주객사(전주 풍패지관)인근에 있는 (구)전주백화점에 자리잡고 오픈했다. 매장 3,4,5 전 층에 2500평 규모를 갖췄으며, 이는 전국 최대 규모이다. 

현재 디쟈트 전주 직영점 가구 매장에는 국내 자체공장에서 생산한 'THE 착한소파(아쿠아클린 소파, 세미에닐린 천연가죽소파)와 드라마에 협찬이 많이 된 클래식 명품 가구, 디자인 침대, 디자인 식탁 등 고가 가구부터 합리적인 가격의 가구까지 다양한 상품이 진열되어 있다

가구 디자인 역시 다양하며, 사용하는 인원 수에 맞게 다양한 크기로 제작된다. 물론 원하는 대로 맞춤 제작할 수도 있다.

현재 디쟈트 전주 직영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매장을 방문하는 구매 고객에게 1월 31일까지 10%전품목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매장을 방문하고 SNS에 매장방문사진을 업로드 하기만해도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제공된다.

한편 디쟈트 가구는 착한 가격, 착한 가죽, 착한 품질의 'THE 착한소파', E0등급의 친환경자재 사용, 마진최소화 정책 등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기반으로 가구업계에서 주목 받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대표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