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0:40 (금)
인천공항 주차대행 '누리파킹' 요금할인, 무료세차 등 경자년 이벤트 호평
상태바
인천공항 주차대행 '누리파킹' 요금할인, 무료세차 등 경자년 이벤트 호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5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누리파킹’이 여행객들을 위해 2020년 경자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이벤트 내용에 따르면 발렛 무료 서비스를 비롯해 요금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6일이상 주차한 고객에 한하여 출고 전 외부 물세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단, 요금할인은 페이스북, 인스타, 블로그 등 이용후기를 게시해야 적용이 가능하다.

누리파킹의 주차서비스는 인천공항 주차비에 대한 부담을 덜어줄 뿐만 아니라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공하는 모든 기사들은 주차대행(발렛파킹)전문 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운영 중인 주차 시설은 보안을 위해 CCTV 10대를 가동하고 있다. 또, 차량을 입고한 후 실시간으로 주차된 상황을 고객에게 전달해 부담이 없이 여행길에 오를 수 있다.

예약 및 이용은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고객센터로 도착 예정시각을 고지할 경우 시간에 맞춰 전문 기사가 공항을 찾아 대기하고 있으며, 제 1여객터미널과 제 2여객터미널 모두 주차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운영 중인 홈페이지는 모바일과 PC 모두 접속이 가능하며 예약을 비로샣 실시간 주차요금 계산도 가능하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는 오전 5시부터 저녁10시까지 실시간 문의가 가능하며, 다양한 이벤트 소식도 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 누리주차대행'으로 검색 시 플러스 친구 확인이 가능하다.

인천공항 주차장 누리파킹 이용자는 "인천공항 주차요금에 대한 부담을 오랜 기간 동안 느껴왔으나 일부 업체들로 인해 이용을 망설였었는데, 누리파킹을 이용한 뒤 인식이 바뀌게 됐다.”라며 “친절한 서비스는 물론 저렴한 요금으로 편안하게 여행을 다녀올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누리파킹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