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8:20 (금)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주차요금 인하, 무료 발렛 등 신년 이벤트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주차요금 인하, 무료 발렛 등 신년 이벤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5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12월부로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은 평일 기준 하루 2만원, 주말 기준 하루 3만원이 이용요금이 책정됐다. 이는 국내 공항들 중에서도 가장 비싼 요금으로 아이 및 노약자 동반 여행객과 수화물이 많은 여행객은 대중교통(버스, 지하철)을 이용하기가 어려워 불만을 호소하고 있다.

대중교통 이용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은 김포공항 주차요금에 대한 부담을 덜고자 주차대행업체로 눈길을 돌리고 있는데, 불법주차대행업체들로 인한 피해사례가 수 차례 보도되면서 근심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용객의 피해사례는 갓길 주차에 따른 불법 주정차 위반 스티커를 받는 사례, 고객의 차량을 타고 출퇴근하는 업체 직원, 지정된 주차장소가 아닌 아파트 및 오피스텔 지하에 주차하는 경우 등이 대표적이다.
 
이러한 가운데,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이 경자년 신년맞이 이벤트를 개최해 여행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파격 주차비 할인 혜택을 제공해 평일 1만원, 주말 1만 5천원으로 요금을 인하하였으며, 3일 이상 이용객에 한하여 주차대행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현재 김포공항 주차비에 부담을 느꼈던 여행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운영 중인 실내주차장과 실외주차장 모두 CCTV를 설치하였으며, 주차서비스를 담당하는 기사들이 모두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안심하고 여행길에 오를 수 있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은 인천공항 주차요금에 대한 부담도 덜어주기 위해 인천공항주차대행 서비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포공항 뿐만 아니라 인천공항 주차비 등의 이용과 관련된 문의도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