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12 04:25 (수)
인천공항 콜택시 ‘팀나인택시’, 24시간 콜밴 서비스 통해 대형택시 제공
상태바
인천공항 콜택시 ‘팀나인택시’, 24시간 콜밴 서비스 통해 대형택시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5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추운 날씨와 함께 다가올 연휴 간 동남아시아 등 더운 나라로 해외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더운 곳으로 여행을 떠난 후 피곤한 몸과 함께 많은 수화물을 이끌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은 여간 힘든게 아니다. 

인천공항과 집을 오가는 이동 수단은 다양하다. 인천공항 리무진, 공항철도, 자가용 차량 등 다양한 이동수단 들이 있지만 대중교통의 경우 출퇴근 시간에 좌석에 앉기 어려운 점과 이른 새벽 및 늦은 밤 시간에 이용하는 것이 제한되기도 한다.

이에 인천공항 콜택시 ‘팀나인택시’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팀나인택시는 특히 도어투도어(Door to door)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도어 투 도어’ 서비스는 집 문 앞에서 인천공항까지 한번에 이동할 수 있는 ‘홈 픽업 서비스’로 서울 강남, 송파 및 성남시, 의정부시 등 전 지역에서 합리적인 인천공항 택시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인천공항 방문 시 대형택시, 점보택시 등 이용객의 요구에 맞는 택시를 제공하고 있어 인원 수에 관계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100여 대의 젊은 택시 기사들로 구성해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30~40대의 젊은 기사들로 이루어진 콜택시 업체로, 복장부터 차량관리, 서비스 품질 관리까지 업체에서 모니터링 및 관리하며 프리미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업체는 이용객들을 위해 유아 카시트 무료제공, 와이파이 제공, 스마트폰 충전기 서비스 및 요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공항에서 출국 후에는 오산, 시흥, 군포, 파주 등 전국 모든 지역 장거리 길에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소 2시간 전 또는 하루 전에 예약한다면 여유롭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서울에서 인천공항까지 도봉구, 노원구, 금천구 등 택시요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팀나인택시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