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20 (토)
수원영통 아이폰수리 전문 '내폰을부탁해', 액정교체 등 최신기종 당일수리 할인행사 진행
상태바
수원영통 아이폰수리 전문 '내폰을부탁해', 액정교체 등 최신기종 당일수리 할인행사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5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폰수리, 맥북, 아이패드 수리를 진행하는 아이폰수리 전문업체 '내폰을부탁해'가 아이폰 XS 등 최신 기종에 대해 당일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아이폰 액정 및 배터리교체 비용을 정가의 5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 아이폰수리 전문 '내폰을부탁해'를 방문하는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대폭 낮춘다.

수원영통 아이폰수리 '내폰을부탁해'는 15년 이상의 아이폰수리 경력자가 고객이 보는 눈 앞에서 아이폰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모든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하기 때문에 부품 바꿔치기 등 사기 피해를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정품 및 호환 부품을 통해 신속한 당일수리가 가능하여 급한 사정이 있는 아이폰 이용자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주말과 공휴일에도 예약 수리를 진행하며 365일 언제든지 수리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이다. 

'내폰을부탁해'는 최신 기종인 아이폰 11프로 시리즈, 아이폰XS 시리즈, 맥스, 플러스 등 다양한 기종의 아이폰 수리를 소화하고 있으며 통화 중 이상증상, 무한부팅, 카메라 렌즈 파손, 메인보드 수리와 하우징, 용량 업그레이드 등 서비스도 제공한다. 침수폰 세척, 데이터 복구 등 아이폰 이용시 겪게 되는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기타 브랜드의 스마트폰이나 맥북, 아이패드 수리도 가능하다. 

중고폰 구입 및 아이폰리퍼도 하고 있는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는 현재 아이폰리퍼 비용을 기존의 70%까지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다. 고객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서려 노력하는 '내폰을부탁해'는 본점 방문 고객이 사용 중인 충전 케이블을 지참할 경우 케이블 보호수축 튜브를 무상으로 장착해주고 있으며 공식카페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방탄유리 보호필름과 실리콘케이스를 증정하여 아이폰 파손을 방지한다. 

또한 수원영통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 본점을 방문하여 아이폰수리 서비스를 체험한 고객이 주위에 입소문을 퍼트려 신규고객을 유치할 경우, 신규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하고 '내폰을부탁해'를 재방문한 기존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어디서든 택배서비스를 이용해 수원영통 '내폰을부탁해'의 아이폰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기흥, 용인, 화성, 수원 지역 고객은 분당선 지하철택배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