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2:40 (수)
메디앙스, 신년맞이 하남 스타필드 내 팝업스토어 행사 진행
상태바
메디앙스, 신년맞이 하남 스타필드 내 팝업스토어 행사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5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앙스가 오는 16일부터 경자년을 맞아 최대 할인율 59%의 신년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남 스타필드 3층 마리스 베이비서클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새해에 꼭 사야 하는 특가 아이템을 컨셉으로 유키두, 스킵합, 베아바, 마이디어 등 유명 글로벌 브랜드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마이디어'는 'Discover, Fun, Art’ 슬로건과 유러피안 아티스트들에 의해 만들어지는 감각적인 수입 완구 브랜드로 전 세계 30여개국에서 판매 중이다. 특히 유럽 안전기준인 EN71과 한국 KC 인증을 획득, 안전성을 검증받았으며 디자인, 생산, 마케팅을 한 시스템으로 통합한 ‘원 테마’로 우수한 품질과 트렌디한 감성을 일관되게 유지하고 있다.

메디앙스가 공식 수입 판매하는 ‘베아바’는 1989년 프랑스에서 탄생한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로 원조격인 이유식제조기와 용기, 식기류, 욕조까지 다양한 품목을 취급하고 있다. 모든 상품이 환경호르몬 의심물질인 비스페놀A(BPA)을 차단한 BPA프리 소재를 사용하고,전세계 60여개국에 판매중인 프랑스 No.1 프리미엄 유아 브랜드이다. 

특유의 귀여운 캐릭터로 국내 육아맘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스킵합’은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토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며, ‘유키두’는 이스라엘 출신 엔지니어가 설립한 오감발달 완구 브랜드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국민 물놀이 완구로 인기몰이 중인 유키두 물놀이 완구들과 프랑스 감성이 빛나는 베아바 이유식 마스터기, 유아 식기류들을 최대 59%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어 신년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한편, 본 행사는 2020년 01월 16일부터 02월 05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스타필드 하남점 3층 마리스 베이비 서클 내 팝업스토어 부스 형태로 운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