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3:30 (화)
코지슬립,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미국 수입 침대매트리스 친환경 브랜드 브랜트우드홈 50% 세일 프로모션
상태바
코지슬립,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미국 수입 침대매트리스 친환경 브랜드 브랜트우드홈 50% 세일 프로모션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7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새해를 맞아 결혼을 앞두고 혼수침대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가 많이 있다. 혼수에는 많은 신경을 써야하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아이템중 하나는 바로 침대 매트리스이다.

편안한 휴식처가 되고 건강을 책임지는 침대 매트리스는 다양한 브랜드와 종류가 많아 나에게 딱 맞는 침대매트리스를 구입하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또한 스펙이 뛰어난  미국 수입 침대매트리스는 비싸지 않을까하는 부담감에 쉽게 접근하기 어려워하는 소비자들이 많은 것 또한 사실이다.

이에 미국 수입 침대매트리스 전문 코지슬립에서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가 행복한 첫 걸음을 내딛일 수 있도록 친환경 럭셔리 수입매트리스 브랜트우드홈 50% 세일 프로모션과 함께  프리미엄 브랜드 브랜트우드홈, 에어룸의 매트리스  구매시 15만원 상당의 바디필로우를 무료로 증정해드리는 '프리미엄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미국 수입 침대매트리스 중에서도 친환경 럭셔리 수입매트리스 브랜트우드홈이 뜨거운 호응을 얻고있다.  매트리스 내부에 들어가는 모든 소재가 친환경 인증을 받은 소재로 제작된 친환경 럭셔리 매트리스 브랜트우드홈은 최고의 친환경 소재만을 사용하여 무독성, 저자극의 구성요소로 이루어저 아기와 어린이, 노인에 이르기까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브랜트우드홈은 특히 뉴질랜드산 천연양모의 사용으로 매트리스의 습기를 없애주고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체온을 유지시켜주며 천연 난연재의 역할까지하는 자연이 선물한 최고의 섬유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브랜트우드홈 매트리스에 사용된 유기농 면 커버는 통기성이 뛰어나며 독소가 없는 비료를 사용하고 살충제 없이 재배된 유기농 면으로 알러지가 있거나 호흡기가  좋지 않은 분들에게도 좋다.

미국 수입 침대매트리스 편집샵 코지슬립은 각종 수입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 본 후 자신의 몸에 맞는 것을 고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면가이드가 매장에 상주하면서 고객의 취향에 맞추어 제품을 추천, 설명해준다.  혼수가구, 입주가구를 마련하기 위해 매트리스와 더불어 프레임을 구입할 경우 추가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어  현명한 소비가 가능하다.

코지슬립에서 선보이는 대표적인  미국 수입 침대매트리스 브랜드는 씰리, 템퍼 이외에도 국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미국 판매량 1위 브랜드인 썰타, 오바마 침대로 유명한 스턴스앤포스터 등을 비롯하여  프리미엄급 미국 명품 핸드메이드 매트리스인 에어룸, 미국 럭셔리 친환경 브랜드 브랜트우드홈, 미국 소비자 만족도  1위 스프링에어, 코르시카나 슬립잉크 등 미국 비영리 소비자 리포트 Top 10에 항상 드는 제품만을 엄선하여  30여개에 달하는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한곳에서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쇼룸을 운영중에 있으며  모든 제품에 미국과 동일한 10년의 보증기간으로 AS를 보장하고 있어 신뢰도가 높다.

미국 수입 침대매트리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코지슬립 블로그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분당 용인점, 남양주 하남점, 경북 대구점으로 유선문의시 더욱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