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35 (금)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필어공, 성인연수&가족연수 등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
상태바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필어공, 성인연수&가족연수 등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5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필어공에서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중 이다.현재 진행중인 프로모션은 필리핀성인연수,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영어캠프 등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성인연수 경우는 바기오, 세부지역 등 대표적인 어학원들에게 대해서 최저가 비용을 제시하고 있으며 필리핀가족연수 경우 최상위권 어학원에 대한 TO를 제공하고 있다. 

필어공 정찬의 원장은 “필리핀은 타국가와 달리 단기어학연수를 통해 최대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어학연수 국가로 1:1 수업 중심, 1:1 수업, 일일 최소 7~8시간 이상의 강도 높은 수업을 제공하고 있으며 주니어, 중고등학생, 20~30대 뿐만 아니라 시니어어학연수를 하기에도 최적화된 곳이다.” 고 전했다. 

또한 한국학생들 뿐만 아니라 요즘은 되려 외국 학생(대만, 중국, 베트남, 일본, 몽골, 러시아 등)들의 수요가 몰리는 시기로 인기 있는 필리핀어학원의 경우 올해 2~3월까지도 마감이 될 정도로 그에 대한 인기가 매우 높다. 

필리핀어학연수 프로그램은 회화를 중심으로 하는 ESL과정과 시험 과정을 전문으로 하는 IELTS D아이엘츠, TOEIC 토익, TOFLE 토플 등과 스페셜 과정인 비즈니스, 테솔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필어공에서 제시하는 대표적인 어학원으로는 ▲바기오 지역의 TALK 토크어학원, WALES 웨일즈어학원, E-EDU 이에듀어학원 외에 4곳이 있으며 ▲세부지역의 SMEAG 스메그어학원, CG어학원, EV어학원 외에 7곳의 어학원이 있다. 

최근 성인연수뿐만 아니라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가족캠프 혹은 필리핀한달살기라는 프로그램에 대한 수요가 높다. 필리핀가족연수 경우는 자녀와 보호자(부모)가 함께 하는 프로그램으로 인지도 있는 필리핀어학원의 경우는 최소 6개월에서 최대 1년까지도 마감이 될 정도로 그에 대한 인기가 엄청나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문의전화 또는 필어공 검색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