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9:35 (금)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미혼남녀 위한 2020년 첫 이벤트 소식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미혼남녀 위한 2020년 첫 이벤트 소식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5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달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솔로들이 힘든 명절을 위로하기 위해 신년 이벤트 ‘새로운 사랑하쥐’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늘어나는 가입문의에 신정 연휴 정상근무를 시행하는 결혼정보업체 디노블의 방문 상담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고급 디퓨저 증정 및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GCV 영화관람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기로 했다. 

올해 안에 솔로탈출을 원하는 미혼남녀부터 자녀 결혼문제가 고민인 부모, 재혼상담을 원하는 고객까지 모두 참여할 수 있는 기회이다. 

이와 함께 노블레스 결혼정보업체 디노블은 오는 1월 31일 금요일 오후 8시,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유쾌한 연극 ‘고스트’ 초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청방법으로는 디노블 결혼사이트 내 진행 중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직장인 소개팅 전문 디노블의 정회원, 비회원인 대한민국 미혼남녀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2쌍(1인2매)를 증정한다.

결혼중매업체 최대규모의 전국 지사를 운영중인 디노블은 2019년 고객만족지수 1위와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세분화된 맞춤 결혼중매서비스를 제공하며 1년 안의 성혼을 목표로 진정한 인연을 찾아주는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