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3:50 (금)
하남가구단지 “마고앤로렌(MAGO&RAULEN)” 천연가죽소파 내구성은 높이고, 손상율은 최소화해
상태바
하남가구단지 “마고앤로렌(MAGO&RAULEN)” 천연가죽소파 내구성은 높이고, 손상율은 최소화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5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들어서 가구는 단순히 집에 들여놓는 물건이 아니라 성능, 디자인, 인테리어와의 조화 등을 전부 여겨서 구매하는 분야가 되었고, 그에 맞춰서 비싸기만 했던 명품쇼파가 아니라 가성비 좋으면서도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가구들이 인기가 많아지는 추세다. 특히 한번 구매하면 오랜기간을 써야 하는 가구의 특성 탓에 더 트렌드의 변화가 빠른 편인데 이러한 변화에 맞춰서 다양한 가구 편집샵 브랜드들이 상승세를 타기 시작했고, 천연가죽소파를 구매할 수 있는 “마고앤로렌(MAGO&RAULEN)”도 그 브랜드들 중 하나이다.

특히나 개인의 성향을 중요시되는 사회가 되어가다 보니 디자인 측에서 독특하면서 세련된 가구들이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데, 마고앤로렌이 경쟁력이 있는 이유가 바로 이것이다. 남덕우 대표디자이너를 포함 10여 명의 디자이너들이 가구들을 직접 디자인하여 천연가죽소파를 판매하는데, 직접 디자인한 가구들뿐만 아니라 라다, 브라이언폼, 엔제이라이팅, 라타스 등 해외 유명 브랜드들의 제품도 함께 판매하여 소비자가 선택의 폭을 넓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대표 디자이너인 남덕우 디자이너는 실력파 전문가구디자이너로 이미 해외에서까지 실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다양한 가구박람회에서도 수상하고 각종 행사에서도 초청되고 있을 만큼 그 역량을 무섭게 키워나가고 있다.

고급소파추천을 하면 마고앤로렌이 떠오르는 이유는 여러 가지다. 대표 소재로 친환경 국제 인증기관에서 인증받은 소재인 퓨어브릭을 사용하여 제품을 제작하는데, 이물질 제거가 쉽고 내구성이 높아 오랜 기간 사용이 가능하며, 더블 플로킹 구조를 사용하여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도 손상을 최소화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제품제작에 사용되는 가죽의 종류로 클래식레더, 내추럴레더, 프레도레더가 있는데 평균 사용 기간이 13년에 이를 정도로 장시간의 사용이 가능하다. 이태리 가죽을 사용하여 통기성이 좋고 내구성이 매우 높은 천연가죽쇼파를 만나보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도 마고앤로렌만의 장점이다.

소파하면 착석감과 편안함이 중요한 기준인데, 특허된 기술력으로 여태껏 만나보지 못했던 편안함을 선사하며, 어떤 환경에서도 쾌적하고 편안한 상태를 지속하는 것이 가능해서 천연가죽소파라는 특성에도 불구하고 여름에도 상쾌한 가구 사용이 가능하다.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유명 셀럽들도 많이 발걸음 하는 중이고, 디자인뿐 아니라 구매 고객의 편안함까지도 생각한 탓에 소비자도 나날이 증가하는 추세다.

가구를 새로 들일 예정이라면 하남가구단지, 송파가구단지에 위치한 마고앤로렌 지점을 방문하면 보다 저렴한 가격에 높은 품질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만족스러운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