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25 (목)
수원맞춤정장 브릭테일러, 2020년 더 많은 맞춤예복 프로모션 진행중
상태바
수원맞춤정장 브릭테일러, 2020년 더 많은 맞춤예복 프로모션 진행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4 13: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경자년을 맞이하여 수원 맞춤정장 전문점 브릭테일러에서 맞춤예복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예비부부들에게 대표적인 수원 맞춤예복 전문점으로 잘 알려진 브릭테일러에서는 기존에 인기가 많았던 원단들부터 시작해 이탈리아, 드라고원단을 새롭게 판매하기 시작했다.

드라고의 경우 1973년 이탈리아 원단 생산지의 중심인 비엘라에서 시작되었으며 현재까지 다양한 기술개발 및 생산을 통하여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한다. 

대부분은 수가 높은 고급 원단일수록 내구성이 약하다는 단점을 갖고 있는데 드라고는 내구성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가졌기에 유럽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많은 테일러샵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좋은 재료뿐만 아니라 슈트는 ‘누가’ 그리고 ‘어떤 방식’으로 제작하는지에 따라 실질적으로 착용하는 사람의 만족도가 천차만별인데, 타 수원 맞춤정장과 달리 50년 경력의 이효준 마스터 테일러가 치수 측정부터 시작해 100% 모든 과정에 참여하기에 ‘최상의 품질’을 선보이며 ‘합리적인 가격’ 또한 많은 분에게 장점으로 손꼽히고 있다.

맞춤예복 때문에 처음 테일러샵을 방문하는 손님들은 단순히 원단의 원산지나 특징에만 관심을 가지는데 본질적으로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제작과정에 좀 더 집중할 필요가 있으며 비접착슈트만을 전문적으로 제작 및 판매하는 브릭테일러는 2020년도에도 대표적인 수원 맞춤예복샵으로 수원 포함 인근 평택, 안산, 안양 지역에 더 많은 분에게 알려질 것으로 전망된다.

맞벌이 가정이 늘어나는 추세이기에 한정된 시간과 예산으로 최고의 선택을 희망하는 건 누구나 공통적이고 신랑 예복만큼은 정말 제대로 된 곳에서 오랫동안 입을 수 있는 정장을 택하는 것이 정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