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1:20 (금)
레터링 꽃다발과 플라워 용돈박스로 특별한 선물, ‘푸른달花’(푸른달화) 주목
상태바
레터링 꽃다발과 플라워 용돈박스로 특별한 선물, ‘푸른달花’(푸른달화) 주목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4 13: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작과 끝을 의미하는 졸업과 입학, 발표회 등 각종 행사와 축하할 일이 많은 2월과 3월은 꽃 선물이 인기다. 이런 시기가 다가오자 꽃다발을 주문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생화 꽃다발, 비누 꽃다발, 드라이플라워 등 꽃다발의 색상과 종류 또한 다양해 받는 사람의 취향에 맞는 꽃다발을 준비한다면 더욱 감동적인 꽃 선물이 될 것이다. 최근 평범한 꽃다발 대신 아이디어 넘치는 이색 꽃다발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 레터링 꽃다발, 프리저브드플라워, 용돈박스 등을 수제로 제작하고 있는 ‘푸른달花’(푸른달화)에서는 벌써 꽃다발 예약이 한창이다. 다가오는 졸업식 선물로 고민일 때 좀 더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실패 없는 두 가지 아이템을 추천한다.

푸른달화에서 주력으로 선보이고 있는 스마일퐁퐁 메시지 꽃다발은 귀여운 캐릭터들이 메시지를 전해주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꽃다발이다. 하트 풍선에 원하는 문구를 적어 축하의 의미를 더할 수 있는 레터링 꽃다발로 꽃다발 중 인기가 높다. 해당 제품은 비누꽃 구성으로 시들지 않고 비누 꽃다발 특성상 관리가 따로 필요하지 않아 오랫동안 꽃다발 그대로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솜사탕같이 몽실몽실 달린 목화송이가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만약 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방 안에 셀프 인테리어 효과를 내는 것도 좋다. 적은 비용이지만 잘 고른 꽃과 꽃다발은 집안 분위기를 바꾸는데 변화를 줄 수 있다. 푸른달화의 꽃다발은 은은한 향기와 고급스러운 고운 색감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만원 초반대의 금액으로 어느 곳보다 예쁜 꽃다발을 만날 수 있으며 핸드메이드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어 높은 판매율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또 꽃다발에 이어 플라워 용돈박스를 선보이고 있다. 주로 선물하는 품목에서 현금이 1위를 차지했을 만큼 최근 선물 트렌드는 ‘실용성’에 무게를 두고 있다. 단순히 돈 봉투를 건네는 게 정성이 없어 보여 망설였다면 세련된 방식으로 감성을 담아 선물할 수 있는 플라워 용돈박스를 이용하면 꽃과 현금을 함께 배치할 수 있어 일석이조다. 플라워 용돈박스는 꽃과 용돈을 따로 준비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고 받는 이에게는 두 배의 기쁨을 줄 수 있어 실속과 센스를 모두 갖춘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빈 공간에는 용돈 대신 화장품, 향수 등 작은 선물을 넣어도 좋으며 박스보다는 꽃다발이 끌린다면 용돈 꽃다발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센스 넘친 꽃다발과 플라워 용돈박스 등의 이색 선물은 받는 이는 물론 주는 사람을 더욱 기분 좋게 해주어 사랑하는 이들의 생일과 기념일은 물론 설날과 추석을 비롯한 명절 선물, 어버이날 선물로 찾는 이들이 많다. 올해 설 명절 황금연휴와 주말 기간 배송 폭주를 고려해 일찍부터 구매를 서두르는 이들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푸른달화는 적절한 가격 대비 품질, 꼼꼼한 검수, 친절한 상담, 빠른 배송을 자랑하여 단골 유치와 재구매율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고 전했다.

푸른달화 관계자는 “새로운 시작을 축하할 때 마음을 전하기에 꽃다발만 한 것이 없다. 이런 이유로 졸업식이나 각종 기념일 등에 의미 있는 꽃을 주문해 오는 단골들이 많은데 저희 꽃을 맞이하시는 모든 분들께서 아름다운 날들을 맞이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꽃 한 송이 한 송이마다 정성을 담아 제작한다.”라고 하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제품을 받은 후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품질, 디자인, 가격 등을 꼼꼼하게 검토하여 판매할 것이고 모든 분들이 부담 없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갖춘 선물을 기획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푸른달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해당 사이트에서 제품 구매 및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