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0:20 (토)
자연과 함께 휴식을, 양양 스파 펜션 인기
상태바
자연과 함께 휴식을, 양양 스파 펜션 인기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5.29 13: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바다가 좋은 계절 여름을 맞아 관광과 휴식을 함께 느낄 수 있는 펜션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양양 바다 주변에 들어선 스파펜션이나 그 주변에 위치한 설악산 펜션들은 호텔과 비교해도 부족함이 없는 서비스와 인테리어로 인기를 끌고 있다.
 
양양의 많은 펜션 중에서 클래식함과 모던함이 물씬 풍기는 씨엘펜션(www.씨엘.net)은 사랑하는 연인과 달콤한 사랑을 속삭이고 싶을 때나, 몸과 마음이 지쳐 안락한 휴식을 취하고 싶을 때 쉼터와 같은 역할을 한다. 혼자 여행을 할 때에도 괜찮다. 나만을 위해 준비된 것 같은 공간에서 여유를 즐기며 쾌적한 자연풍경 속에서 만끽할 수 있는 펜션이기 때문이다.

 
강원도 양양군 현북면 어성전리 360-2번지에 위치한 씨엘펜션은 산과 계곡의 중심에 자리하고 있다. 펜션 바로 앞에는 오대산 자락에서 흘러나오는 법수지 계곡이 흐른다. 맑은 계곡에만 살수 있다는 산천어, 다슬기, 버들치 등을 잡을 수 있다. 펜션에서 자동차로 25분 거리에 남대천이 위치해 있고 하조대 해수욕장은 차로 15분 거리에 있다. 낙산사는 30여 분, 설악산은 차로 40여 분이면 이동 가능해 양양의 멋진 풍광을 구경하기에 편리하다.
 
또 강원도 양양하면 축제를 빼놓을 수 없다. 6월에는 단오를 전후하여 군민 화합과 번영을 위해 열리는 종합형 향토축제인 ‘현산문화제’가 열리고 10월에는 송이축제와 연어축제를 진행한다. 이 모든 양양의 즐거움을 씨엘펜션에서 머물며 즐겨보자.
 
양양펜션인 씨엘펜션의 가장 큰 특징은 스파펜션이라는 것. 객실에 월풀 스파가 설치되어 있어 일상에서 지친 피로와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풀 수 있다. 스파만 하기에 답답함이 느껴진다면 펜션 앞에 있는 야외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길 수도 있다. 자전거는 무료대여되며 저녁에는 바비큐파티를 할 수 있다. 바비큐를 먹을 시 야채와 옥수수 등은 무료 제공된다.
 
더불어 이재강 대표는 “고객들을 위해 산에 직접 가서 자연산 송이를 채취해 오고 있다”면서 미리 예약하면 싱싱하고 맛 좋은 송이를 양껏 맛볼 수 있다“고 한다.
 
그동안 누적된 피로를 한 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씨엘펜션. 즐거운 저녁을 위해 체스, 해적룰렛 등 다양한 보드게임도 준비되어 있다. 사랑하는 커플들과 어울리는 로맨틱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도 사랑스런 분위기를 자랑하기 때문에 각종 이벤트 및 기념일에 머물러도 좋다. 서핑과 요트 등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고 바다낚시 체험이 가능한 강원도 양양에서 이번 주말 여유롭게 여행을 만끽해 보는 것은 어떨까.
 
씨엘펜션에 대해 더 알고 싶은 내용이 있으면 인터넷 검색창에 양양펜션, 양양펜션추천, 양양스파펜션, 양양가족펜션, 양양커플펜션, 양양수영장펜션, 양양계곡펜션, 하조대펜션, 강원도펜션, 강원도계곡펜션, 강원도스파펜션, 강원도커플펜션, 강원도가족펜션 등으로 검색하면 된다. 예약문의는 대표번호 010-6288-2410으로 하면 된다.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