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3:10 (화)
LG가전렌탈 베스트렌탈샵, LG정수기 및 인덕션, 식기세척기 결합 렌탈 시 설 맞이 상품권 추가 증정
상태바
LG가전렌탈 베스트렌탈샵, LG정수기 및 인덕션, 식기세척기 결합 렌탈 시 설 맞이 상품권 추가 증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4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집안의 주요 건강관리가전들 또한 빠른 주기로 출시되는 추세인 가운데, 가전 '렌탈' 이라는 소비문화가 대세로 떠오르며 LG정수기렌탈, 공기청정기렌탈가격비교 등 LG전자의 가전관리 서비스인 케어솔루션 또한 우수한 사후관리의 질이 검증되어 인기를 얻고 있다. LG전자의 가전은 렌탈 시 의무사용기간 3년동안 전문관리를 받으며 가전을 사용하고, 기간이 지나면 새 제품으로 재렌탈하여 새제품 사용이 가능하다. 또는 5년 사용하여 영구적으로 본인 소유로 만들 수 있다.

LG가전렌탈 케어솔루션 베스트렌탈샵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설 이벤트는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 LG공기청정기렌탈, LG퓨리케어정수기, 엘지안마의자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1월 2일부터 1월 31일까지 렌탈신청을 마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타 이벤트와 중복이 불가능하다. 상하좌우 냉정수기, 냉온정수기렌탈, 엘지공기청정기렌탈 19/30평형 모델, 안마의자 300/400 모델을 렌탈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설 맞이 곶감 선물세트, 차 선물세트, 식용유 선물세트 중 하나를 선택하여 수령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베스트렌탈샵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LG공기청정기렌탈은 1월 신규 프로모션으로 요금 10개월 할인이 적용된다. 공기청정기 신제품인 LG퓨리케어공기청정기펫은 반려동물의 배변냄새 제거를 위한 탈취성능이 향상된 모델로 19, 30평형 렌탈 시 설 맞이 추가 사은품과 무빙휠까지 증정받는다. 

엘지전자렌탈 케어솔루션은 설을 맞아 주방가전 추가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수기+전기레인지 결합 시, 또는 식기세척기+전기레인지 결합 렌탈 시 추가로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수령할 수 있다. 이는 1월을 한정하여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LG식기세척기렌탈 시 검증된 토네이도 세척날개가 식기를 강력하게 세척하고, 100도 트루스팀이 물얼룩을 없애고 식기를 살균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자동 문열림 기능이 있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저전력/ 저소음 설계로 전기료 걱정이 없으며 밤에도 작동이 가능하다.

LG스타일러렌탈 시 매일 입는 패딩, 셔츠, 교복, 코트 등을 매일 씻어 입을 수 있다. 5벌형 렌탈 시 요금 6개월 할인이 적용되며, 스타일러 전용 향기시트를 증정받을 수 있다. 엘지스타일러렌탈 시 클리닝 서비스 및 급배수통 무료교체 등 방문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LG전자 베스트렌탈샵의 1월 맞이 할인 프로모션은 엘지정수기렌탈의 모든 모델 ( WD503AW / WD503AP / WD303AP / WD503AS / WD303AW / WD303AS ) 월 렌탈 요금이 6개월 할인이 적용된다.

LG인덕션렌탈은 3.0kW 높은 화력의 모델로 빠른 조리가 가능하며, 엘지인덕션렌탈 시 미라듀어 글라스 모델은 요금 10개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3년차에 상판 무상교체를 받을 수 있어 더 안전하게 이용 가능하다.

다중 에어셀이 전신을 안마하고, 3단계 무중력 모드가 안마에 최적화된 자세를 구현해 집에서도 편하게 안마받을 수 있는 엘지안마의자렌탈은 설 맞이 선물로도 인기가 좋다. 스페이스 셰이빙으로 공간 절약도 가능하다. 전신마사지기 LG안마의자는 요금 할인 3개월이 들어간다.

엘지렌탈샵 LG전자 베스트렌탈샵에서는 모든 LG가전렌탈 상품에 대해 렌탈시 무조건 최대 1+1+1 사은품을 받을 수 있으며 정수기렌탈가격비교, 공기청정기렌탈비교, 정수기공기청정기렌탈 등 관련 상담을 받고 싶을 경우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LG전자 베스트렌탈샵' 을 검색해 홈페이지에 접속 시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실시간 상담 팝업 등으로 빠르게 1:1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