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2:25 (토)
에코핏 가정용 로잉머신 , 홈트 필수템으로 눈길
상태바
에코핏 가정용 로잉머신 , 홈트 필수템으로 눈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4 10: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인들은 대개 바쁜 일상을 보내기 때문에 체육관을 다니고 싶어도 시간을 마련하지 못하는 이들이 많다. 또, 헬스장을 다닐 때 발생하는 비용도 부담을 느끼기 마련인데, 이 때문에 홈트레이닝이 각광을 받고 있다.

홈트레이닝은 바쁜 직장인들이나 헬스장 비용이 부담스러운 취업준비생 등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집에서 몸을 만들기 위해서는 최소한의 운동기구가 필요한데, 홈트레이닝족들 사이에서 각광을 받는 전신 운동기구가 있다.

에코핏이 내놓은 ‘로잉머신’이라는 제품이다. 현재 출시 이후로 매진행진을 이어 나가고 있다. 허리나 무릎 관절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 유산소와 근력, 전신 3가지 운동이 한 번에 가능하고 단기간 칼로리 소모량이 1위인 운동으로 알려지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제품은 마그네틱 및 저소음 구동방식을 채택해 층간소음 걱정 없이도 조용하게 운동이 가능하며, 레일을 접이식으로 제작해 운동 후 별도 보관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가 원하는 강도로 10단계까지 운동강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계기판을 한글로 제작해 직관성을 높였다. 

또, 수평조절장치를 배치해 흔들림 없이 운동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으며, 전면에 이동바퀴를 달아 손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한편 ‘에코핏’ 관계자는 “이달 28일까지 기기값을 43%인하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제품을 구매 후 포토구매평을 작성한 소비자를 추첨해 폼롤러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라며 “제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 100%지원하고 있으며, 조립공구의 특성상 개봉 후 재판매가 불가해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불가능하니 구매에 유의하여야 한다.”라고 전했다.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들은 네이버 스토어 ‘에코핏’ 및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