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35 (금)
인천맞춤정장 아르코발레노의 공동구매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인천맞춤정장 아르코발레노의 공동구매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4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절한 서비스와 고퀄리티의 수트를 제작하고 있어 이미 많은 고객들의 신뢰를 받고 있는 아르코발레노가 최근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을 위한 획기적인 공동구매 이벤트를 제시하고 있어 그 인기가 뜨겁다. 꼭 결혼을 앞둔 신랑 신부가 아니라고 하더라도 인천맞춤정장을 공동구매 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이벤트라며 좋은 후일담이 쏟아지고 있기도 하다. 

가격이 쎄면 그만큼 품질이 좋고, 가격이 다소 저렴하면 품질이 떨어질 것이라는 기존의 생각을 완전히 뒤엎어 공동구매를 할 경우
단 돈 59만원의 가격으로 인천맞춤정장을 할 수 있다. 또한, 아르코발레노는 말로만 품질이 좋다며 자부하는 것이 아닌 실제 이태리원단 브랜드 중에서도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유명 업체인 까노니코의 원단을 주로 사용하여 더욱 눈길을 끈다. 일생에 가장 소중한 순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두 남녀의 만남을 보다 아름답게 시작할 수 있도록 신랑분들의 예복 또한 다양한 샘플을 마련해 두었으며, 무엇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혼례를 할 때에는 신랑이 입을 예복 뿐만 아니라 혼주 양복과, 사회자 및 가족들의 정장을 함께 맞추는 경우들이 대부분인다. 그리고 총 합산을 했을 때 그 비용은 만만치 않고 지출이 많을 예비 부부들에게는 상당히 부담스러운 일이 될 수 있다. 그리고 이런 분위기 속에서 우수한 품질과 거품 뺀 가격을 제시하고 있는 인천맞춤정장의 인기는 계속해서 커져가고 있다. 단순 판매를 목적으로 하기 보다는 고객들로 하여금 좋은 수트를 제공해주고자 하는 마음이 느껴진다며 서비스에 만족한다는 고객들의 이야기도 전해지고 있는 해당 업체에서는 평생 a/s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한다. 

구매하고 나면 무료로 a/s를 해준다는 업체들이 많이 있지만, 사실상 매장 문 자체를 닫아버리게 되면서 수선을 받고자 해도 받기 어려운 곳들도 있다고 한다. 하지만, 15년 이상의 경력을 보이며 오랜 기간 동안 한 자리에서 굳건히 자신의 입지를 지켜가고 있는 아르코는 추후 매장이 문을 닫게 되면서 받아야 할 서비스들을 받지 못해 난감할 만한 상황을 만들지 않는다는 점에서 또한 주목할 만하다.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인천맞춤정장을 할 수 있고, 대여를 하는 것보다 가성비 좋다는 반응이 많아 실제 대여를 위해 방문 했다가 구매를 하는 고객들도 많다고 한다. 그리고 이렇듯 좋은 품질의 수트를 제작하고 있기에 많은 셀럽들이 찾는 곳으로 유명하기도 하다. 
남성미의 상징, 패셔니스타 중 한명인 추성훈과 핸섬남의 상징인 다니엘헤니를 비롯해 국민 MC로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유재석, 강호동 등이 찾는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특히나 깔끔하고 신뢰감을 주는 차림으로 사회를 봐야 하는 MC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는 점은 또한 주목할 만한 점이 아닐까 싶다. 

이태리원단이라고 하지만 어떤 브랜드인지 조차 모르는 타업체들과 달리 까노니코 원단을 사용하면서도 보다 편안한 마음으로 나에게 맞는 인천맞춤정장을 할 수 있도록 거품을 뺀 가격에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나에게 맞는 색상과 디자인을 편안한 마음으로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한 샘플들을 미리 입어볼 수 있는 서비스가 제공된다고 한다.나에게 맞는 것을 찾아갈 수 있는 기회를 충분하게 마련하고 있고 비단 수트 뿐만이 아니라 구두,넥타이, 각종 악세서리까지 마련이 되어 있어 특히 결혼을 준비하는 신랑들이 풀세트로 예복을 준비하기도 한다. 

대여 가격 또한 다른 곳들에 비해 약 10만원~20만원 정도 저렴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공동구매 이벤트가 진행중인 지금은 대여보다 인천맞춤정장을 구매하는 분들이 더욱 많다고 한다. 나에게 꼭 맞는 수트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열린 만큼 평소 양복을 많이 입는 직장인들, 선물을 해드려야 하는 분들, 또 한참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신랑, 신부들이라면 꼭 잡아야 하는 기회가 아닐까 싶다. 합리적인 비용에 원단부터 박음질 하나하나까지 디테일하게 이루어지는 옷인 만큼 착용했을 때의 핏감에 많은 고객들에게 우수한 만족도를 안겨주고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