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00 (목)
동대문커튼 ‘집사랑’, 셀프 인테리어 열풍에 힘입어 동반 성장
상태바
동대문커튼 ‘집사랑’, 셀프 인테리어 열풍에 힘입어 동반 성장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3 17: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셀프 인테리어’ 열풍이 뜨겁다. 집 안에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스스로 집 내부를 꾸며 자신만의 개성이나 감성을 표현하는 수단으로 자리매김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는 ‘온라인 집들이’라는 해시태그로 자신이 꾸민 집 안 사진을 업로드하는 것이 젊은 세대 사이에서 하나의 유행으로 굳어지고 있다.

동대문커튼 전문 업체 집사랑은 셀프 인테리어 열풍에 힘입어 동반 성장을 이루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손쉽게 변경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젊은 세대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집 안 내부에서 가장 손쉽게 변경할 수 있는 부분 중 하나가 커텐이다. 그러다 보니 동대문커튼 전문 업체인 집사랑은 다양한 상품군 확보하고, 개발에 나서면서 충성 고객을 확보하는데 열을 올리고 있다. 특히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은 직접 방문해 무료로 견적을 제공하면서 셀프 인테리어족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동대문커튼로 유명한 집사랑은 다채로운 원단을 보유해 더욱더 각광 받고 있다. 퀄리티가 뛰어난 국내 원단을 비롯해 고급스러운 수입 원단 등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들이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혔다는 점에서 많은 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직기 공장을 운영해 유통 비용을 절감했다. 공장 직영으로 운영되다 보니 동종 업계에 비해 유통 및 물류 과정에서 발생하는 비용을 줄였고, 고객에게 전가되는 금액이 줄어들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뿐만 아니라 서울 및 수도권은 무료로 방문 견적 서비스를 제공하며, 가정집을 비롯해 사무실이나 병원, 카페, 숙박업소 등에도 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애프터 서비스도 확실히 진행돼 동대문커튼의 자존심을 세우고 있다. 단순 판매로 끝나는 것이 아닌, 각종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사를 하게 될 경우 무료로 길이 수선까지 가능해 한 번 방문했던 고객들이 꾸준히 방문할 수 있도록 내부적으로 프로세스를 마련, 진행 중이다.

집사랑 관계자는 “오랜 세월 동대문커텐을 판매하면서 다양한 고객을 만났다. 최대한 많은 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상의 퀄리티로 제작해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세대를 아우르는 제품군을 확보했으며, 이 과정에서 마진을 덜어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게 하고 있다”며, “덕분에 한 번 오셨던 분들이 꾸준히 내방하고 있다.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구입할 수 있도록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집사랑은 암막, 린넨, 벨벳, 쉬폰 등 국내외 원단과 콤비, 우드, 허니콤, 알루미늄, 트리플쉐이드, 전동, 암막 등 블라인드 제품도 함께 판매 및 설치 중이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표 전화번호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