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50 (금)
젖병살균소독기 유팡플러스, 강력한 살균력 통해 겨울철 미세먼지 및 세균으로부터 위생관리 가능
상태바
젖병살균소독기 유팡플러스, 강력한 살균력 통해 겨울철 미세먼지 및 세균으로부터 위생관리 가능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3 16: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에도 계속되는 추위와 한파 때문에 면역력이 떨어져 재채기, 기침 등을 동반한 감기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다. 추위와 더불어 겨울철 미세먼지도 기승하며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짐에 따라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감염률도 상승해 독감 환자가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선 평소에 충분한 수분 섭취가 필요하며, 마스크 착용이나 손 씻기 등 개인위생 관리를 철저하게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특히 신생아나 어린이들은 바이러스 및 세균이 많은 환경에 노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 써야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

이 가운데, 국내 젖병소독기 브랜드 ‘유팡’이 선보이는 3D입체 젖병살균소독기 ‘유팡플러스’는 겨울철 바이러스와 세균을 99.9% 살균, 소독해주고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유팡플러스는 99% 이상 살균 능력을 인정받아 젖병용 살균소독기 S마크를 획득한 젖병살균소독기 브랜드다. 젖병의 경우 일반 식기류에 비해 굴곡과 깊이가 있어 살균이 어렵기 때문에 99% 이상 강력한 살균력을 입증받은 제품만 젖병용 S마크를 획득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유팡플러스는 가로 325mm, 세로 446mm 크기의 대용량 젖병소독기로, 젖병을 한 번에 16개까지 동시에 소독·보관할 수 있다. 또한 유팡만의 고유 기술, 3D 입체살균 기능이 적용돼 있으며 대칭각의 듀얼램프가 회전하면서 자외선을 조사하고, 슈퍼 미러 스테인리스로 다시 반사됨으로써 내부 구석구석을 꼼꼼하게 소독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내부 공간이 넓어 아이의 젖병은 물론 치발기와 인형, 각종 아기용품, 생활용품 등을 미세먼지나 오염물질로부터 위생적으로 살균하는데 유용하다. 또한 이중도어로 제작돼 내용물이 바깥으로 보이지 않고, LED 창을 통해 진행 모드 설정 및 남은 시간을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

아울러 유팡플러스 3D입체 젖병살균소독기는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의 살균력 테스트를 통해 아구창균, 대장균, 인플루엔자바이러스, 황색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 등 99.9% 소독 및 살균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미국 FDA 등록, 유럽 CE 인증, 호주 AMS 살균력 테스트 등으로 해외에서도 그 기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유팡플러스는 감각적인 라운드형 디자인에 피치핑크, 오트밀 베이지, 노르딕 그레이, 매트 화이트 컬러 총 4종으로 출시돼 육아필수템, 출산선물 등으로 인기가 높다.

한편, 유팡의 3D입체 젖병살균소독기 유팡플러스는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을 인정받아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대상’을 7년 연속(2013~2019) 수상했으며 ‘국민젖병소독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유팡플러스 3D입체 젖병살균소독기는 유팡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소셜커머스, 온라인 쇼핑몰뿐만 아니라 1월 16일(목)부터 19일(일)까지 전시컨벤션 SETEC에서 진행되는 임신·육아박람회 ‘아이올베이비페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본 육아박람회에서는 육아에 도움이 되는 유익한 정보 및 다양한 생활용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