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25 (목)
개념으로 수학을 지배하는 '단 하나의 규칙' 남궁 율 이투스 입성
상태바
개념으로 수학을 지배하는 '단 하나의 규칙' 남궁 율 이투스 입성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3 15: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 오프라인 강의로 교육특구에서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수학영역 스타강사인 남궁율 강사가 고등입시 온라인 사이트의 강자인 이투스교육에 전격 입성했다.

대학 입시 명문 대치 대찬학원 본원 대표 강사로 활동 중인 남궁율 강사는 대치명인학원 천안, 마포 캠퍼스의 수학영역 최다수강생 보유자이다. 이미 교육특구에서 수학 스타강사로 유명한 남궁율 강사는 교육의 평준화를 위해 학원가가 크게 형성되어 있지 않은 지역 학생들의 수학 학습부터 돕는다. 

‘예외없이 명확한 단 하나의 규칙’ 남궁율 강사는 이투스에서 심화개념 ADVANCED강좌와 필수로 알아야하는 기초 개념 전범위를 다루는 강좌인 WARM-UP 강좌를 런칭하고 고 1,2 내신을 중점적으로 다룬다. 

이 강좌는 개정교과에 맞춰 수학영역 전범위를 내신 고득점을 위한 실전 개념 학습이 특징이다. 단원별 수능과 연계되어 있는 문제들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필수유제를 통해 기초개념을 다진다.
    
남궁율 강사는 “수학이 어렵다고 생각해 지레 겁먹고 포기해버리는데, 명확한 규칙만 이해하면 쉬운 것이 바로 수학이다.” 며 “이투스 강좌를 통해 전국에 많은 고등학생들이 수학에 흥미를 느끼고, 내신 성적 향상에 많은 도움을 받았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입시의 중심지인 이투스는 설민석 강사, 정승제 강사, 이지영 강사 등 스타강사들이 활동하는 입시전문 고등교육 사이트로, 수험생들 사이에서 관심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