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3:32 (금)
야나두 수강생 98.5%가 야나두 추천 "끊임없는 동기부여 덕분"
상태바
야나두 수강생 98.5%가 야나두 추천 "끊임없는 동기부여 덕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3 14: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교육 브랜드 '야나두'가 수강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야나두가 최근 조사해 발표한 결과에 따르면 야나두 수강생 중 98.5%가 친구에게 야나두를 추천하고 싶다고 답했다. 또 야나두를 통해 영어 실력이 늘었다고 답한 수강생은 97.1%에 달했다.

이는 야나두가 제공하는 야나두 영어회화 프로그램에 대한 수강생의 만족감이 매우 높기 때문인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야나두 강의 만족도를 묻는 질문에는 99.3%가 만족한다고 답했다.

야나두에 대한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이유는 '영어를 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동기부여'를 해주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야나두 동기부여 연구소에서는 수강생을 위한 특별 케어 시스템을 개발해 제공하고 있다. 야나두 10분 강의는 물론 야나두 장학금, 야나두 1:1 보이스케어 등이 바로 그것. 

야나두 10분 강의는 뇌의 활성도를 높이고 집중력이 높은 시간 동안 빠르게 주입시킬 수 있도록 '10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강의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긴 시간 많은 양을 학습하는 것보다 10분 동안 꾸준히 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이기 때문이다.

또한 야나두는 매일 학습일기를 작성하는 일 수에 따라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는데, 영어 실패의 가장 큰 원인이 중도포기인 만큼 완강율을 높이고 끊임없이 동기부여를 할 수 있도록 한다.

이외에도 야나두 1:1 보이스케어는 매일 제공되는 영어 말하기 미션을 음성녹음 댓글로 참여하고 전문 코치에게 내 발음과 억양을 첨삭 받는 케어 서비스다.

관계자는 "야나두 수강생 98.5%가 야나두를 추천하겠다는 것은 매우 고무적인 일"이라며 "현재 100만 명이 넘는 회원이 영어에 도전하고 있다. 또한 야나두 모델인 조정석뿐만 아니라 개그맨 박성광, 방송인 정가은, 미스코리아 유지형 등 많은 사람들이 야나두를 통해 영어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한편 영어 성공 후기에 대한 야나두 후기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