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40 (토)
주식전문가 신준경이사 ‘핀업스탁’, 초보투자 아카데미 ‘다윗’ 1기 모집
상태바
주식전문가 신준경이사 ‘핀업스탁’, 초보투자 아카데미 ‘다윗’ 1기 모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3 13: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투자 교육 전문 ‘핀업스탁’이 초보투자 아카데미 ‘다윗’ 1기의 수강생을 1월 1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핀업스탁의 초보투자 아카데미 다윗은 초보자가 투자의 기준을 확실하게 정립해 베테랑 투자자로 나아갈 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교육과정이다. 강의가 진행되는 1월 14일~2월 12일 동안 종목 선정부터 수익 실현, 손절, 종목 구매 타이밍까지 초보 투자자를 위한 필수적인 투자지식을 체계적으로 교육한다. 상급 투자자가 더 큰 도약을 목표로 기본을 다지기 위해 수강하는 것도 가능하다.

포함된 라이브 강의는 ▲1월 15일 ‘어떤 종목을 매매해야 하는가’ ▲1월 22일 ‘가장 중요하고 필요한 상승 추세의 이해’ ▲1월 29일 ‘하락 추세의 이해’ ▲2월 5일 ‘배팅과 마인드에 대하여’로 구성돼 있다.

특히 본 커리큘럼을 이끄는 ‘성공’ 멘토는 주식투자 경력 17년의 증권∙펀드 투자 전문 상담사다. 시세의 정곡을 공략하는 노하우를 갖췄고 캐쉬플로우를 정확히 파악하는 것은 물론,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투자지식을 교육해 수강생 만족도가 97%에 달한다.

아울러 해당 교육과정은 저렴한 가격으로 4개의 라이브 강의를 수강할 수 있고, 초보자를 위한 핵심 투자지식이 담긴 PDF 자료, 게시판 질문 및 답변을 통한 멘토의 철저한 밀착 케어 등 풍성한 혜택을 지원하는 만큼 가성비 높은 투자교육과정으로 호평받고 있다.

핀업스탁 신준경이사는 “초보투자 아카데미 다윗은 초보 투자자에게 뼈와 근육이 될 핵심적인 투자지식을 교육한다. 이로써 초보 투자자를 골리앗을 쓰러뜨린 다윗처럼 경쟁력 있는 전문 투자자로 발돋움할 수 있게 돕는다”고 설명했다.

주식전문가 신준경이사로 유명한 핀업스탁의 공식홈페이지에서 초보투자 아카데미 다윗에 관한 수강 신청 및 상세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