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40 (금)
인천공항 주차대행 구정연휴 더 싸고 더 편하게 이용하세요 무료 발렛 서비스 및 주차요금 절약 T1/T2 주차
상태바
인천공항 주차대행 구정연휴 더 싸고 더 편하게 이용하세요 무료 발렛 서비스 및 주차요금 절약 T1/T2 주차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3 13: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공항 장기주차장 단기주차장은 현재 겨울철 성수기로 인해 수시로 만차가 되는 몸살을 앓고 있다 . 인천공항 공사에서는 임시 주차장을 열어 주차난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출국장과의 거리가 멀어 해외여행객들은 불편을 감수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T1T2주차대행'은 구정연휴 성수기를 맞아 발렛파킹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5일 이상 이용시 주차비의 최대 50% 까지 할인을 시행하고있댜

추운 영하의 날씨에 장기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출국장으로 수화물과 함께 셔틀버스를 타고 이동해야  하는 일은 해외여행객들에게 고민스러운 일이  아닐수 없다. 게다가 인천공항 이용객이 매년 늘어나면서 인천공항 장기주차장의 만차가 빈번하게 발생하는데 공항을 찾는 여행객들이 주차할 곳을 찾지 못해 난처해하는 현상이 줄어들지 않고있는 실정이다.  공항주차장 만차시  임시주차장을 개방하고는있지만 출국장에서 먼 위치에 있어서 셔틀버스를 타지 않고는 이동이 불가능하며 이용객이 많아 여행 출발전 부터  고생을 감수해야 한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업체중 제1여객터미널 및 제2여객터미널의 중간 지점에 위치한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는 T1T2주차대행은 신속한 출동 및 접수가 가능한데 해외로 출발하는 당일예약도 가능하며 제2여객터미널 출발 제1여객터미널 도착하는 교차이용객들도 쉽게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T1T2주차대행은 또한 심야시간 또는 새벽에 공항을 찾는 고객들이 편하게 출국할 수 있도록 전담팀을 구성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인천공항 이용이 익숙치 않은 초보여행객들에게 유튜브동영상을 제작하여 길안내를 제공하고 있다.

실내주차 이용 시  CCTV까지 설치되어 있어 차량을 아끼는 차주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는 중이다.  “자동차 책임보험 가입 및 탁송 보험가입도 완료된 만큼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T1T2 주차대행'은 24시간 상담 및 예약이 가능하며 ‘T1T2주차대행’ 검색 시 나오는 공식사이트 및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24시간 상담과 신청이 가능하며 카카오톡 ID를 추가하면 자세한 상담 및 추가할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