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15 (목)
아빠가 만들어 맛있는 만두, 전주 가막골 생만두의 맛있는 나눔
상태바
아빠가 만들어 맛있는 만두, 전주 가막골 생만두의 맛있는 나눔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5.27 10: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봉사와 나눔에도 여러 가지 스토리가 있다.
 
인근 주민들에게는 전주 맛집으로 통하는 가막골은 아이들 건강에 좋은 재료로 직접 빚은 수제만두이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건강한 간식을 제공함으로써 나눔의 가치에 기여하고자 했다. 건강한 만두를 먹고 바르고 튼튼하게 자라주길 바라는 마음도 담겼다.
 
그저 평범한 만두로 보일지도 모르지만 가막골 생만두의 양경호 홍경신 대표는 “작은 차이가 명품을 만든다”라는 신념을 가지고 매사 정성을 다는 태도로 임하고 있다.
 
가막골 생만두의 양경호, 홍경신 대표는 이렇게 말한다. “작은 것에도 이런 가치를 부여하며 아이들에게 수제만두를 먹고 ‘나눔’에 대한 가치를 일깨우면 작은 것에도 가치가 있을 수 있다라는 생각이 아이들에게 심어지지 않을까 싶어요, 작은 것에 감사하고 가치를 부여하는 그런 태도가 한명 한명에게 전해진다면 그 태도와 마음이 발전해 후에는 그 아이들도 더 커진 마음을 다른 사람들에게 다시 전해준다면 보다 나은 것으로 발전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소망도 가지고 있구요“
 
밝은 미래와 수많은 가능성이 존재하는 어린이들에게 작은 것도 감사하고 작은 것에도 기쁨을 누릴 수 있는 그 가치를 마음을 담아 전하고 있는 전주 수제만두 전문 가막골 생만두.
 
앞으로 가막골은 작은 것에도 감사하고 작은 것에 가치를 부여하는 그런 나눔을 실천하는 쉐어 더 가막골이 되길 바란다.
 
-가막골 생만두 모바일 홈페이지: mandoo.fordining.kr 
-가막골 생만두 블로그:  mandoo9111.blog.me
-문의 사항: 063-252-9111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