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3:00 (수)
KISIA, 제10회 친선 등반대회 개최…산업계 발전 기원하는 자리
상태바
KISIA, 제10회 친선 등반대회 개최…산업계 발전 기원하는 자리
  • 길민권
  • 승인 2015.05.26 14: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보호산업진흥법률 제정 시행을 앞두고 보안산업 발전 기원하며

지식정보보안산업협회(회장 심종헌, 이하 KISIA)는 22일, “2015 정보보호, 자연보호와 함께” 라는 슬로건으로 친선 등반대회를 개최했다.
 
청계산 일대에서 협회 회원사 임직원, 산하 소모임 회원 등 정보보호인 2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된 이번 등반대회에서, 각 기업의 정보보호 담당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등산을 통해 땀을 흘리고 대화를 함으로써 회원사 간의 단합의 장을 가졌다.
 
KISIA에서는 매년 협회 회원사간 유대강화는 물론, 정보보호의 대국민 인식제고 및 자연보호에 회원사가 솔선수범 하자는 취지로 등반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로 10회를 맞이하였다.
 
심종헌 회장(현, 유넷시스템 대표)은 “KISIA 등반대회는 협회 회원사 임직원분들이 바쁜 일정 중 시간을 내어 등산 및 자연보호 활동을 통해 소통의 시간을 갖는 유익한 행사이다. 특히 올해는 정보보호산업진흥법률 제정 시행을 앞두고, 산업계의 발전을 기원하는 자리였다”며, “향후에도 협회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회원사간 소통을 원활하게 하고 사회적 책임을 실천할 수 있는 장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