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5:20 (금)
수려한 계곡과 잣나무 숲의 피톤치드를 한번에! 가평 노르웨이 계곡펜션
상태바
수려한 계곡과 잣나무 숲의 피톤치드를 한번에! 가평 노르웨이 계곡펜션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5.23 00: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자연을 벗 삼아 휴식을 취하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딱 맞는 곳이 있다.
 
서울에서 가까운 자연 시골이다. 잠실에서 약 40-50분 소요 되고 푸른 자연을 벗 삼아 지친 심신을 달랠 수 있는 그 곳은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화곡리 29-15번지 에 위치한 노르웨이 계곡펜션 이다.
 
최근에는 바다보단 조용한 산이나 계곡으로 힐링여행 을 떠나는 여행객들이 점차 늘어나는 추세이다. 그중에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 중 하나가 바로 가평군이다. 그 중 설악면에 위치한 노르웨이계곡펜션 (t8899663.penbang.com)은 단독, 독채, 계곡, 가족, 단체펜션으로 계곡과 바로 인접해 있으며, 다른 여행객들에게 신경쓰지 않으면서 한채당 2-20명까지 쉴 수 있는 복층형으로, 총 3개동으로 약 60여명이상 머무를 수 있다.
 
가평에 위치한 노르웨이 계곡펜션은 새로 오픈하여 깨끗하고, 넓고 높은 실내를 자랑한다. 또한 맑은 물이 흐르는 계곡에 직접 몸을 담그고 충분한 여가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각종 M.T 나 단체, 워크샾, 야유회, 가족모임 등등 많은 이들이 찾는 곳들 중 하나이다. 무엇보다도 잠실에서 40~50분이면 수려한 계곡과 뒷산 잣나무숲의 피톤치드를 맘껏 누리실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다.
 
노르웨이 계곡펜션에서 유명산 계곡 역시 차량으로 10분 내에 위치해 있으며, 하나로마트, 대형마트, 농협, 축협, 식당, 우체국 등 금융기관 역시 가까이 있어서 편리함을 더한다. 또한 청평댐 제휴 수상스키장도 5분거리에 있어 수상스키, 바나나보트, 수상놀이기구 등등 저렴한 가격에 여름 레저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인가격에 안내하고 있다.


 
노르웨이 계곡펜션은 가정에서 쓰는 거의 모든 시설 및 비품이 구비되어 있어 혹시 모를 여행의 불편함을 최소화 했으며, 각동마다 전용 바비큐장이 있어 비가와도 야외 단체 식사가 가능한 곳이다. 숙소 또한, 단체로 이용해도 이층 내부 및 외부 계단과 중문이 있어 별도로 전체 및 독립된 공간을 활용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야유회나 모임 장소로 안성맞춤이다.
 
하지만 가평 노르웨이 계곡펜션 만의 특별함은 무엇보다도 바로 옆에 계곡이 흐르는 위치와 잣나무숲, 그리고 펜션시설 및 비품 등이 결코 시골스럽지 않고 인근 펜션에 비해 아주 저렴하다. (최대 20인 숙박 가능) 시내에서나 가능한 광통신을 직접 끌어와 올레 티브이뿐만 아니라 올레 노래방까지 가능토록 시설이 되어있다.
 
노르웨이 계곡펜션은 단독 계곡을 접한 단독독채 계곡펜션이다. 각 동별로 주목나무로 차폐가 되어 휴가지 사생활이 보호 될 뿐만 아니라, 한 동을 통채로 빌려도 실제 그 안에는 1층을 거치지 않고도 또 다른 별도 출입이 가능한 2층(방1 주방 겸 거실1 , 화장실1)이 지상과 연결돼 있는 독특한 구조로 여러 가족, 특히 어르신 분들 또는 지도자 분들과의 여행이 아주 편안하다.(당연히 내부로도 2층과 연결되며 2층에 중문이 따로 설치 되어있다)
 
또한 계곡을 따라 넓고 긴 테라스가 있고 그곳까지 전원이 들어와 자연속에 문명의 이기를 만끽할 수 있고 계곡에서 하는 물고기와 달팽이 잡이 마저 특별함으로 다가온다.
 
계곡이 펜션 바로 옆에 있기 때문에 여름 한창 때에도 에어컨을 가동하지 않아도 될 만큼 매우 시원한 자연풍은 자연에서 주는 큰 선물이다.
 
또한 주변볼거리 역시 유명산, 남이섬, 자라검, 아침고요수목원, 가일미술관, 어비계곡, 유명산계곡, 청평호반, 리츠칼튼골프장, 마이다스밸리골프장, 프린스턴밸리골프장이 반경 5Km 내에 인접해 있어서 골프 손님들에게도 인기가 좋은 노르웨이 계곡펜션이다.
 
펜션에 대한 내용은 인터넷 검색창에서 가평펜션, 가평가족펜션추천, 가평단체팬션, 가평가족모임,가평여행, 가평가볼만한곳, 가평계곡펜션, 가평독채펜션, 가평복층펜션, 가평신축펜션, 가평팬션,  회사모임, 근처펜션, 인근펜션, 가평골프장, 가평깨끗한펜션, 가평조용한펜션 등으로 검색하면 가평 노르웨이 계곡 펜션에 대해서 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예약문의 (031-585-0255 / 010-4226-5080) 홈페이지(t8899663.penbang.com)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