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0:50 (금)
기숙학원추천, 비용 비교, 무료상담 해주는 ‘기숙학원 다나와’
상태바
기숙학원추천, 비용 비교, 무료상담 해주는 ‘기숙학원 다나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1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숙학원을 추천하고 비교해주는 ‘기숙학원 다나와’에서 2021학년도 수능 재도전을 준비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온라인 및 전화 상담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센터에서는 재수생을 위한 기숙학원 유형에 따라 독학재수학원과 종합기숙학원, 남학생 및 여학생기숙학원 등에 대한 비교 분석 정보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학부모와 재수생이 가장 파악하기 번거로웠던 재수학원, 기숙학원마다의 천차만별인 비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고, 전국 각 지역별 학원에 대한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다나와 관계자는 “기숙학원비용은 150만원부터 350만 원선까지 다양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기 때문에 사전 정보가 중요하다. 상담센터를 통해 다년간 축적한 전국 재수기숙학원의 비용 및 입학정보, 그리고 재원생 상황 등을 제공한다.” 며 “종합적인 상담을 통해 나에게 맞는 기숙학원추천을 받을 수 있는데, 모든 정보와 조언은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기훅학원 다나와 측 분석 결과에 따르면, 매월 시행하는 모의고사 평가 데이터 분석을 통한 각 학원별 등급분포를 확인할 수 있다.

대형기숙학원의 경우 주로 1~3등급 분포율을 보이며, 중형은 2~4등급, 소형의 경우 3~6등급 분포율을 확인할 수 있다. 따라서 기숙학원을 선택할 때는 자신의 성적을 확인하고 등급에 적합한 곳을 비교한 뒤 학습프로그램, 시설, 비용 등을 따져보고 선택하는 것이 권장된다.

한편, 기숙학원 다나와에서 기숙학원추천, 비교정보 무료상담은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