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2:55 (목)
‘울산웨딩박람회’ 1월 18일부터 19일 롯데하이마트 울산점에서 진행예정 상담금액의 할인혜택 제공
상태바
‘울산웨딩박람회’ 1월 18일부터 19일 롯데하이마트 울산점에서 진행예정 상담금액의 할인혜택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1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웨딩박람회는 경상도에 거주 중인 예비부부에게는 익히 알려진 결혼박람회다. 다양한 정보들은 물론 혜택들을 증정하고 있기 때문인데, 금번 행사도 개최소식이 전해지면서 예비부부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울산웨딩박람회는 다음 주 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간 개최를 앞두고 있다. 사전참가를 신청한 예비부부에게 많은 혜택을 부여할 예정이다. 사전참가 후 방문한 선착순 50쌍의 커플에게는 수입명품드레스 피팅의 기회와 함께 진행비, 뷔페할인 등 상당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 울산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플래너가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울산 스드메 정보를 비롯한 다양한 정보들을 한 자리에서 얻을 수 있다. 결혼식을 올리는 가장 중요한 장소인 웨딩홀만 하여도 다양한 업체들이 참여하고 있다.

울산웨딩홀 울산 JW웨딩홀, 동천컨벤션, W시티, 롯데호텔, 현대호텔 등 모든 정보들을 취득할 수 있음은 물론이고 상세한 비교분석과 예비부부들의 예산에 따라 맞춤 무료상담을 진행한다.
 
울산웨딩드레스 웨딩샵 로브블랑쉬, 윤정인웨딩 ,아뜰리에레이울산점, 에스메랄다 SPOSA울산, Ray&Co. 등이 참여하여, 2019 F/W 웨딩드레스를 선보인다. 

울산웨딩촬영 스튜디오 에일린스튜디오, 원규 스튜디오, 라망 스튜디오, 테라스스튜디오, 그사순스튜디오 등 인기있는 웨딩스튜디오의 다양한 샘플을 한 자리에서 직접 비교해보고 결정해 볼 수 있다. 

그 외에 울산예물 커플링전문점 '에스메랄다', 울산맞춤정장 ‘루이테일러’, 울산한복 ‘왕과비’, 울산허니문 여행사 '포인트투어여행사' 등이 참가해 지역 예비부부의 결혼준비를 돕는다

한편 박람회를 통해 각 업체와 계약(울산예식장, 여행, 한복, 하우스웨딩, 예복, 예물 등)한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거품을 뺀 파격적인 할인과 그릇세트를 드리는 혜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