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9:55 (수)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인스타터’ 에서 확실하고 안정적으로
상태바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인스타터’ 에서 확실하고 안정적으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0 17: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소셜 마케팅 서비스 ‘인스타터’ 가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등의 솔루션 제공으로 지난해 유저들에게 가장 선호하는 업체 1위로 자리매김했다.

우리는 무언가를 찾거나 알고 싶을 때 소셜 미디어 계정을 찾아본다. 특히 간결한 텍스트와 이미지 한 장만으로 피드를 채울 수 있는 인스타그램은 꾸준히 이용자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그렇기 때문에 트렌드를 앞서 나가는 인스타그램 마케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 이 때문에 개인뿐만이 아닌 신뢰도 상승을 위해 인스타 팔로워 구매를 원하는 광고주들이 많아졌다.

얼마나 게시물이 노출되고 도달되고 유입이 되는지가 관건인 SNS에서 중요한 것은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이다. 피드백 기능인 좋아요가 많으면 타겟층에게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노출되는 인스타그램 인기게시물 상단에 오르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게 된다. 하지만 대부분의 개인, 광고주들이 스스로 인스타그램 관리를 하는 데엔 어려움이 있어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가 꾸준히 주목받고 있다.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무료 상담을 진행 중인 ‘인스타터’ 에서는 오랜 기간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다. 한국인 계정으로 팔로워, 좋아요 늘리기를 진행해 자연스럽고 빠른 효과로 서비스가 끝나도 팔로워 수 감소가 극히 드물다는 것이 장점이다.

인스타터 관계자는 “콘텐츠 마케팅 산업의 지향점을 두고 생각했을 때 유튜브, 인스타그램의 긍정적인 가치가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라며, “자사는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잦은 업데이트에 대한 발 빠른 대응과 다양한 고객 니즈에 맞는 상품 제공을 꾸준히 연구할 것” 이라고 전했다.

인스타그램 이외의 페이스북 좋아요 늘리기,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등의 다양한 SNS 채널 관리 서비스 또한 ‘인스타터’ 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친구추가로 상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