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40 (금)
인천공항 콜택시 ‘팀나인택시’, 프리미엄 콜밴 서비스 진행에 요금은 낮춰
상태바
인천공항 콜택시 ‘팀나인택시’, 프리미엄 콜밴 서비스 진행에 요금은 낮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1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서울과 인천에서 인천공항 콜택시가 주목 받고 있다.

지난해 발표된 자료에 따르면, 인천공항과 김포공항에서 택시의 불법 요금할증 및 승차거부로 접수된 민원은 3년간 740건이 넘는 것으로 밝혀졌다.

현재 인천공항과 김포공항은 서울시와 인천시, 경기도 고양시, 광명시, 부천시 등 택시 공동사업구역 제도를 운영하고 있지만 택시 이용객들은 지속적인 피해를 보고 있다.

지속된 공항 택시로 인한 피해로 인해 인천공항 콜택시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그중에서서도 인천공항 콜택시 ‘팀나인택시’가 인천공항 택시요금 할인 이벤트 및 유아 카시트 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인기가 높다.

팀나인택시는 인천공항을 기점으로 집과 인천공항, 인천공항에서 집까지 한번에 이동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진행하는 전문 콜택시 서비스 업체다.

특히 인원 수에 맞는 차량을 제공하는 맞춤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요청 시 유아 카시트 서비스를 진행해 가족 단위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에게 만족도를 높였다.

또 기존 미터기를 통해 인천공항 택시요금을 구성했지만, 올해부터 택시요금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해 요금을 대폭 낮췄다. 이용자들의 택시요금 부담을 낮추고 수요를 높이겠다는 취지다

현재 팀나인택시를 이용해 인천공항 입국 시에는 오산시, 구리시, 용인시, 연천, 가평 등 전국 어디서나 합리적인 요금으로 택시를 이용할 수 있다.

사진: 팀나인택시 제공
사진: 팀나인택시 제공

택시 운전 기사들은 3~40대의 경력 높은 젊은 기사들로 구성했으며, 밝은 분위기를 유지하는 것은 물론, 업체에서 직접 청결한 내부를 위한 관리를 이어가며 깨끗한 내부를 유지하고 있다.

팀나인택시 관계자는 “인천공항 및 김포공항의 경우 공항 특성 상 장거리를 이동하는 승객들이 많다”며 “승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구성한 것은 물론, 인천공항 택시요금 할인을 진행해 여행 경비를 낮추기 위한 도움에 나섰다”고 전했다.

또한 업체는 일반택시와 차별화를 두기 위해 이용자가 편히 사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 및 스마트폰 충전기 서비스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추가 서비스를 구성하고 있다.

한편, 팀나인택시는 당일예약이 가능하다. 공항에서 출국 후 택시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천안, 부평은 물론 포천까지 장거리 길에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소 2시간 이전 문의 및 예약을 진행한다면, 빠른 조율을 통해 차량을 제공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팀나인택시 공식 카카오톡 및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