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8:05 (목)
여자-남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 ‘굿스터치 진동운동기구’ 5차 200개 완판후 재입고 알림
상태바
여자-남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 ‘굿스터치 진동운동기구’ 5차 200개 완판후 재입고 알림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0 17: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가 되면서 많은 이들이 금연, 다이어트 등 자신들만의 다짐을 하곤 한다. 그 중 다이어트는 평생의 숙제로 여겨진다. 특히 튜브처럼 툭 튀어나온 뱃살, 복부 비만은 가장 위험한 비만으로 꼽히는데 복부 주변으로 내장 지방이 과도하게 축적될 경우 심장질환이나 암, 고혈압 등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이와 같이 비만의 위험성이 알려지면서 여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 남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 팔뚝살 빼는 최고의 운동, 허벅지 안쪽살 빼는 운동 등에 대한 관심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체중 감량 시 식단관리를 통해 영양 균형을 맞추는 것도 중요하지만 적당한 신체 활동이 병행되어야 한다. 이때 운동 효과를 높여줄 수 있는 운동기구를 함께 사용해주면 긍정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굿스터치에서 ‘굿스터치 진동운동기구’ 200개 완판 후에 재입고를 알린다고 밝혔다. 현재 제품을 3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코어 밴드를 증정한다. 이 밖에 포토 리뷰 작성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굿스터치 진동운동기구는 진동으로 우리 몸 전체의 근육을 자극하여 근육의 수축과 이완을 촉진하여 짧은 시간에도 근력의 증대와 골밀도 증가를 통해, 운동의 효율을 높여 줄 뿐만 아니라 혈액순환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상체와 하체는 물론, 전신운동기구로 여자 뱃살 빼는 운동, 남자 뱃살 빼는 운동에 도움을 주고 있다. 1부터 최대 120까지 다양한 진동 단계로 선택의 폭이 넓어 운동 부위나 사용 환경, 목적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강력한 진동 세기를 경험해볼 수 있다.

사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간편 모드를 탑재했다는 점도 눈여겨 볼 만하다. 리모컨에 장착된 런닝모드, 조깅모드, 워킹모드 등의 원터치 버튼으로 간편한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측면 고리에 코어 밴드를 연결하면 효율적인 상체 운동을 할 수 있어 팔뚝살 빼는 최고의 운동을 찾는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홈트레이닝 기구, 굿스터치 진동운동기구는 스트레칭부터 플랭크, 런지, 스쿼트까지 다양한 운동법과 함께 병행하여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원터치 무선 리모컨, 저소음 흡착쿠션 등을 추가 적용했으며 KC인증 완료, 제품구입일로부터 1년간 무상수리를 보장해 안심하고 이용해볼 수 있다.

굿스터치 관계자는 “새해가 되면서 원하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 여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 남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 허벅지 안쪽살 빼는 운동, 아랫뱃살빼기 등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굿스터치 진동운동기구로 전신 근육을 자극하여 홈트레이닝 운동에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 및 구입 문의는 네이버쇼핑 ‘굿스터치 진동운동기구’ 공식 스토어팜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