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0 (토)
트렌드 변화의 중심 광교수학학원, 신학기 내신올림은 THE올림학원에서
상태바
트렌드 변화의 중심 광교수학학원, 신학기 내신올림은 THE올림학원에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0 15: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졸업과 입학 시즌에 맞춰 사교육에 대한 열풍이 평소보다 늘어나고 있다.이에 맞게 학부모들이 선호하는 학원도 트렌드에 따라 변화하고 있는 추세이다.  지금까지는 대형학원에 의존하며 상위권 학생들만을 위해 진행되었다면 이제는 학생의 레벨에 맞는 맞춤별 진로도 '상위권 도약'을 이뤄내기 위한 소수 그룹과외 방식의 학원이 성행하고 있다. 기존 학원 트렌드는 선생은 '지식 전달자' 였다면, 이제는 학생과 눈높이를 같이하며 스스로의 삶을 꾸려갈 수 있도록 '멘토링화'의 수업방식의 선호도가 더 높아진 추세이다.

이 선호도에 맞춘 THE올림학원(더올림학원)은 소수그룹과외의 구분으로 소수정예인원의 모둠을 구성하여 내신대비 및 수시정시대비에 힘쓰고 있다.기존 학원과 차별화를 두고 있다고 이야기하는 THE올림학원(더올림학원)은 본인들만의 프로그램인 " LEVEL UP MATH PROGRAM "을 자랑하였는데 주간 테스트로 채점결과로 학생들 문항별 분석지를 만들어 학부모에게 메신저 혹은 메세지로 전달하고 있으며 단순히 테스트로 그치는 것이 아닌 개인별 오답 문제와 유사문항으로 유형별 발전문제클리닉 제도를 도입하여 지금까지 광교수학학원 교육의 틀을 변경했다는 부분이다.

"포기하지 않는 자에게 불가능은 없다" 라고 이야기하는 정현경원장과 , 자신에게 강의를 듣게되면 "수학을 더이상 어려워할 필요가 없다" 라고 자신있게 이야기하는 남덕우원장은 이투스에서 온라인 강의, 강남구청 인터넷 수능방송 대표강사, EBS프리미엄 강사, YTN 문제적남자 자문단으로 활동하는 이력으로 2020년 새로운 학기를 시작하는 학생을 위하여 연구에 매진하고 있다고 입장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