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55 (토)
행당동미용실 ‘태헌뷰티헤어’, 다양한 종류의 헤어 펌 시술
상태바
행당동미용실 ‘태헌뷰티헤어’, 다양한 종류의 헤어 펌 시술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0 15: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에는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미용에 관심을 갖고 자신을 가꾸는데 노력한다. 이처럼 개성화 시대에 접어들며 자기 자신을 어필할 수 있는 헤어스타일을 찾는 이들 또한 늘어나는 흐름이다.

두드러진 헤어스타일 변화를 줄 수 있는 것 중 대표적인 시술은 펌이라 할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펌은 작은 변화만으로도 인상이 달라질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헤어 시술이다. 

특히나 펌 시술은 유행에 따라 굵은 웨이브, 얇은 웨이브 등으로 점차 바뀌지만, 펌 자체는 유행을 타지 않는 헤어 시술이다. 다만 최근에는 헤어 시술 가격이 높아져 미용실 방문에 대한 부담이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행당동미용실 ‘태헌뷰티헤어’가 고객과의 심도 깊은 상담을 통해 다양한 펌 시술을 선보이고 있어 고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행당동미용실 태헌뷰티헤어의 관계자는 “고객의 헤어스타일을 단순하게 변화시킨다고 생각을 하는 것보다 고객마다 어울리는 헤어컬러와 펌 스타일을 누구보다 최우선적으로 생각하는 게 포인트다."라며 "본인에게 가장 어울리는 헤어스타일 연출을 위해서 피부의 톤과 이목구비의 전체적인 조화, 그리고 얼굴형까지 고려해서 시술이 들어가야 하기 때문에 전문가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태헌뷰티헤어는 헤어 시술 가격 자체도 합리적으로 책정돼 있다. 특히 태헌뷰티헤어에서 시술에 사용하고 있는 헤어 제품은 모두 최고의 제품으로만 사용하며, 판매 제품 또한 본사 직영으로 들여와 신뢰할 수 있다. 

행당동미용실 태헌뷰티헤어 관계자는 “태헌뷰티헤어의 디자이너는 고객과 소통을 우선시하고 있다. 이를 통해 맞춤 스타일을 찾아드리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태헌뷰티헤어 할인 및 예약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 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