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3:40 (토)
타이거팀아카데미, 정보보안 취업 꿀팁 공개세미나 연다
상태바
타이거팀아카데미, 정보보안 취업 꿀팁 공개세미나 연다
  • 길민권
  • 승인 2015.05.22 04: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전문가의 길이란 주제로 실질적 취업 정보 제공...누구나 참석 가능
정보보호 전문가로 취업을 하기 위해서는 어떤 준비들이 필요할까. 어떤 분야 공부가 필요하고 취업할 기업은 얼마나 있는지, 연봉은 얼마나 되는지 궁금한 점 투정이지 않을까.
 
이에 타이거팀아카데미(대표 황석훈. 사진)는 오는 6월 12일 금요일 타이거팀아카데미에서 정보보안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 대상 '보안전문가의 길'이라는 주제로 실질적인 취업 정보를 제공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
 
황석훈 타이거팀아카데미(ttacademy.co.kr) 대표는 “보안컨설팅, 보안솔루션개발, 기업 보안담당자, 보안관제, 솔루션 운영 등 다양한 정보보안 분야 전문가의 꿈을 키워가는 대학생과 취업 준비생 그리고 이직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분야별로 어떻게 공부를 해야 하는지, 어떤 책을 봐야 하는지, 취업할 회사들은 어떤 회사들이 있고 연봉은 얼마인지, 테크트리를 어떻게 관리 해야 하는지 등에 대해 자체 조사한 내용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취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세미나 취지를 밝혔다.  
 
타이거팀아카데미는 6월 12일 세미나 이후에도, 각 대학이나 동아리 등에서 강연신청을 하면 정보공유를 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보안전문가의 길' 세미나 참석신청은 apply@ttacademy.co.kr로 하면 된다. 정보보안 분야에 관심있다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