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30 (금)
판촉물, 기념품, 사은품은 ‘봉기프트’에서
상태바
판촉물, 기념품, 사은품은 ‘봉기프트’에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5.21 22: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회사를 홍보하기위해 홍보판촉물, 기념품, 사은품, 답례품 등 다양해지고 있다. 소량판촉물부터, 고급기념품, 저렴한 사은품 추천까지 고객 맞춤형으로 모두 가능하다. 다양한 판촉물 외에도 기업의 미래를 위한 회사직원들의 기념품 또는 창립기념행사 등 모두 제작하여 원하는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초, 중, 고등학교, 대학교, 대학원등 MT나 OT행사에도 인기가 좋으며, 학원기념품 사은품으로 물티슈와 볼펜 등이 각광을 받고 있다
 
개인사업자에게는 홍보물이 많은 도움이 되는데, 가게 개업식 오픈행사 답례품으로 대상자의 맞는 상품으로 매장의 매출을 올리는데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요즘같이 더워지는 시기에는 부채판촉물도 많은 선호를 하여 홍보물로 나가지만, 항상 사랑받는 볼펜, 텀블러, 머그컵, 물티슈, 라이타, 손전등, 장바구니, 냄비받침, 여행용품, 손톱깎이, 수건세트, 명함지갑, 머니클립, 자개세트, 등산용컵, 수저세트, 골프용품, 우산세트, 탁상시계, 마우스패드, USB메모리, 보조배터리, 점착메모지, 손수건/스카프 등이 대표적으로 꾸준한 판촉물, 기념품, 사은품, 답례품으로 인기높은 상품이다
 
판촉물 제작 기업 '봉기프트(www.bonggift.co.kr)'는 판촉물 및 기념품, 사은품, 홍보물 등을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업체다. 봉기프트는 개인 대 개인의 기념품, 기업 대 고객 간의 판촉물, 홍보물, 사은품 등을 전문적으로 제작하여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있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웹사이트 통해 행사별 추천상품으로 개업/이전식 창립기념 돌/백일 동창/모임 세미나 워크샵 칠순/회갑 체육대회 야유회 근로자의날 주주총회 졸업/입학 추천 선물들이 있으며, 업종별 추천상품으로 관공서 금융/보험 교회(전도)/종교 레져/골프용품 분양사무실 병원/한의원 법무/세무사 요식업 이동통신업 학교/학원 추천상품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봉기프트는 주문 제작 후 배송에 대해서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본사의 지원 절차에 따른 물품 배송으로 고객이 원하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도록 체계를 구축해 놓은 것이다. 특히 봉기프트는 다량의 주문이라 하더라도 확실한 배송 체계를 통해 정확히 배송함으로써 고객들의 우려를 덜고 있다.
 
봉기프트 관계자는 "개인 대 개인 뿐 아니라 기업 간에서도 다량의 홍보물 및 판촉물을 마련하려는 움직임이 늘기 마련"이라며 "봉기프트는 단순히 물건을 제작하는 것 뿐 아니라 주는 이의 마음을 확실하게 전달할 수 있는 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봉기프트는 웹사이트에 가입하는 회원들을 위해 3% 할인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