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7 08:00 (목)
에이투, 2020년 소비자만족지수 연속수상 및 블루투스이어폰, 스피커 특가이벤트 진행
상태바
에이투, 2020년 소비자만족지수 연속수상 및 블루투스이어폰, 스피커 특가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2 17: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지난 2019년 소형가전부문 소비자 만족지수 1위 수상에 이에 2020년 소비자만족지수 역시 연속 수상을 하게 됐다고 12일 밝혔다. 수상 브랜드인 에이투는 가성비 좋은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및 휴대용 스피커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는 곳으로, 20~30대 남자, 여자친구 선물, 겨울여행준비물 등 다양한 분야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에이투는 무선 이어폰 및 블루투스 스피커에 대한 특가 이벤트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에이투의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2020년 신규 출시한 가성비 이어폰, 이어셋 에이투 AT131으로, 이 제품은 두 개의 밸런스드라이버와 2개의 다이나믹 드라이버로 구성된 쿼드코어 드라이버 커널형 이어폰이다. 일반적인 유선 이어폰에 비해 더욱 청아한 고음과 안정된 저음을 확실하게 잡아주며, 대중음악부터 클레식까지 최적화된 음질과 음색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나선형 케이블 코팅처리를 통한 내구성 강화로 한번 구매시 오래 사용할 수 있고, 출시부터 이어폰추천, 이어폰순위 등 빠른 시간 내 제품순위가 높아지는 것이 눈에 띈다.

블루투스 헤드셋 ‘에이투 AT271’ 에이투윙 Ver.2는 기존 에이투윙의 고급스러운 음질과 다양한 기능을 이어왔으며, 블루투스 5.0 최신 버전과 깔끔하고 선명한 음질과 기능성을 갖추고 있으며, 배터리 회로 개선을 통해 연속사용시 최대 6-7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여자친구 크리스마스선물, 커플아이템 졸업선물 등 남녀노소 구분없이 다양한 곳에서 추천받고 있는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충전보관함은 약 5회 충전이 가능해서 한번 완충시 하루종일 사용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 구조 및 설계로 3,4g 가벼운 무게와 오픈형 이어폰의 단점으로 손꼽히던 착용감을 개선한 “에이투윙”은 오랜 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에이투에서 자체 제작한 음성시스템을 도입해서 한국어 음성으로 안내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 간편하다는 장점과 함께 이전곡/다음곡, 음량조절 등의 버튼기능을 갖추고 있고 터치센서로 반응해 작동된다.

또한 무지향성 LED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 AT9 역시 Ver.로 리뉴얼이 되었다. 리뉴얼 된 AT9은 기존 블루투스 4.2버전에서 최신 블루투스 5.0 적용, 다양한 LED 조절 시스템, 더욱 고급스러운 마감과 색감 등 내 외부적으로 많은 변화를 가져왔다. 기존 에이투 AT9 제품은 겨울방학여행지 준비물 추천 및 캠핑, 등산용품 등 휴대용 스피커로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에이투 관계자는 “2019년 소형가전부문 1위 수상에 이어 2020년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다.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및 무선이어폰 순위 등에서 높은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에이투에서 무조건 증정과 특가 이벤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높은 고객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국내 에이투 고객센터를 통해 교환 및 A/S 등가 진행되며, 옥션, 지마켓, 11번가, 위메프 등 온라인 판매 상품후기 등이 적용되었다. 이에 에이투는 앞으로 더욱 높은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에이투는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로 에어팟, 에어팟프로, 갤럭시버즈 등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전문 업체이다. 에이투는 많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루투스 추천 및 판매되고 있으며, 삼성폴더블폰, 갤럭시S10 5G, 갤럭시노트10, LGV50, LGV40 ThinQ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블루투스와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진 휴대용 스피커 및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이투 제품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옥션, G마켓, 11번가,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