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0:15 (수)
인천공항 주차대행 '누리파킹' 합리적 요금과 안전한 서비스로 관심을 모아
상태바
인천공항 주차대행 '누리파킹' 합리적 요금과 안전한 서비스로 관심을 모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0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업계에서 항공권과 숙박을 묶은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거나 저가 숙박업체 및 항공사 등이 출범하게 되면서 해외여행 시 발생하던 경비가 과거에 비해 줄어들게 됐다. 이에 많은 이들이 해외여행을 떠나고 있다.

특히 신년이나 연말은 많은 이들이 여행을 계획하는 시기로 인천공항은 해외여행객으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혼잡한 시간을 피하려는 여행객은 주로 자차를 이용하는 이들이 많은데, 자차를 이용할 때 발생하는 인천공항 주차비는 큰 부담으로 느껴지게 된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전문업체 ‘누리파킹’이 합리적인 주차요금과 안전한 주차 서비스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인천공항 주차요금에 부담을 덜어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신뢰도 높은 주차서비스를 제공한다는 호평을 받고 있는데, 현재 주차서비스를 제공 중인 모든 기사들은 주차대행(발렛파킹)전문 보험에 가입되어 있다. 

또, 안전한 주차 시설 조성과 보안을 위해 CCTV 10대를 가동하여 항시 운영하고 있으며, 차량 입고 후 실시간으로 주차된 차량을 사진으로 고객에게 전달하고 있다.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발렛 무료 서비스도 제공해 차량을 맡긴 뒤 곧바로 여행을 위한 수속을 진행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제 1여객터미널과 제 2여객터미널 모두 이용 가능하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누리파킹 예약은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홈페이지는 모바일과 PC 모두 접속이 가능한 예약과 더불어 실시간 주차요금 계산도 가능하다.

또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운영하고 있어 오전 5시부터 저녁10시까지 실시간 문의가 가능하며, 보다 다양한 이벤트 소식도 받아 볼 수 있다. 누리파킹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는 '인천공항 누리주차대행'으로 검색 시 확인할 수 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누리파킹은 SNS 이벤트를 통해 이용 후 페이스북, 인스타, 블로그 등 후기를 올리는 이용자에 한해 요금 할인 서비스를 적용하고 있다. 또한 장기로 6일 이상 주차 시에는 출고 전 외부 물세차 서비스도 제공한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누리파킹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