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25 (목)
1~2월은 유학박람회 대잔치, COEX에서 진행되는 코엑스박람회일정 안내
상태바
1~2월은 유학박람회 대잔치, COEX에서 진행되는 코엑스박람회일정 안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09 14: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학업계에서 2020년 신년을 맞아 1~2월 코엑스 유학박람회가 잇달아 진행된다. 

1월 초 중순 에는 중국 조기 유학 및 입시설명회와, 미국유학박람회, 세계유학박람회, 해외유학박람회 가 진행되었다.

유학박람회는 해외 유학을 생각하는 예비 유학생들에게 비용을 절감하기에 아주 좋은 기회이다. 여러 유학박람회를 다니며 연수 비용과 맞춤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합리적인 연수 비용을 위해 아주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해외 어학원 및 학교들 중 일부 기관의 경우 홈페이지에 학비 가 홈페이지 내 업데이트 되어 있지 않은 경우가 많다. 보통 신규 프로모션 적용은 2월달에 진행되며, 정확한 학비 관련 비용 안내와 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건 2월 박람회를 적극 활용 하는 것을 추천한다. 

2월 코엑스 유학박람회 일정으로는 2월 1일 토요일 해외취업·유학페어 (이하 UFAIR)가 열린다. 기존 유학만을 상담하는 박람회와 달리, 전국가 영어권 해외유학, 해외취업, 인턴쉽을 한번에 상담 받아 볼 수 있고,  2020 상반기 모집 예정인 호주 국비지원 프로그램 (유아교육, 노인복지, 관광&외식조리 자격취득 과정) 까지 1석 2조의 상담을 받을 수 있어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유학 상담 국가로는 ▶미국 ▶캐나다 ▶ 호주 ▶뉴질랜드 ▶필리핀 등 전 영어권 국가를 상담받을 수 있다.

또한 ▶어학연수 ▶ 해외취업 ▶워킹홀리데이 ▶인턴쉽 ▶대학입학 등 다양한 목적별 해외 연수에 대해 상담받을 수 있다.

최대 60% 학비할인 및 왕복항공권, 맥북, 기숙사 지원, 에어팟 등 예비 유학생에게 필요한 것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시간별 무료 세미나 까지 들을 수 있다.

해외취업 유학박람회(UFAIR)에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해외교육진흥원 홈페이지에서 무료 참가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