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2 05:30 (수)
부동산 시장의 이슈 “GM하우징“ 신축빌라, 아직도 발품 팔고 다니나요?”
상태바
부동산 시장의 이슈 “GM하우징“ 신축빌라, 아직도 발품 팔고 다니나요?”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5.18 10: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신축빌라 매물이 부동산 시장의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전세난이 가중되면서 내 집 마련에 나선 이들이 신축빌라로 시선을 돌리고 있는 것. 특히 높은 아파트 시세에 부담을 느낀 실수요자들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신축빌라에 눈독을 들이고 있는 실정이다.
 
신축빌라는 아파트보다 가격은 저렴하면서도 각종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실수요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신축빌라의 경우 동일한 전용면적대의 아파트보다 더욱 저렴하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아파트 전세 입주금으로 동일한 평형대, 혹은 그 이상의 조건을 갖춘 신축빌라를 분양받을 수 있는 것이다.
 
최근 새롭게 지어진 빌라의 경우 아파트와 비교해도 여러 부분에서 결코 뒤떨어지지 않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이에 따라 저렴하고 생활 편의를 높인 신축빌라를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해지고 있다.
 
신축빌라를 분양받을 때에는 여러 조건들을 눈여겨 살펴보아야 한다. 특히 신축이니 만큼 마감이 제대로 이루어졌는지 꼼꼼하게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 무턱대고 부동산 관계자의 의견에 따른다면 자칫 낭패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신축빌라를 분양받을 때에는 여러 부동산에서 발품을 파는 것보다 전문 서비스 업체를 통해 여러 조건들을 상세 비교하는 것이 더욱 수월하다. 신축빌라들을 이곳 저곳 방문해보며 장,단점을 따질 경우 제대로 알아보기도 전에 녹초가 되어버리기도 한다. 따라서 신축빌라 전문 분양 사이트에서 모든 정보들을 종합적으로 제공받는 것도 편의를 높이는 방법이다.
 
신축빌라 전문 중개 사이트 'GM하우징(www.geomahousing.com)'은 서울, 인천, 경기 지역 내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들을 상세히 제공하고 있어 신축빌라 분양에 도움을 주고 있다. 분양가부터 실입주금, 신축빌라 내부 상세사진 등을 선보이면서 한 눈에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다.
 
특히 GM하우징은 빌라분양정보 뿐 아니라 급매물분양정보, 낮은 실입주금 정보 등의 서비스를 통해 세대별 맞춤 신축빌라 분양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GM하우징 관계자는 "신축빌라에 대한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크게 높아지면서 어떤 신축빌라가 우수한 매물인지를 알려주는 정보들도 쏟아져 나오고 있다."면서 "GM하우징은 고객 개개인의 조건에 최적화된 신축빌라를 소개하여 성공적인 내 집 마련을 실현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해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GM하우징 신축빌라 분양 문의는 전화(02-2062-1108)로 가능하다.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