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8:00 (금)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코지슬립, 친환경 럭셔리 매트리스 브랜트우드홈 한정수량 50% 특가 세일
상태바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코지슬립, 친환경 럭셔리 매트리스 브랜트우드홈 한정수량 50% 특가 세일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2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미국 수입 침대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는 미국 수입매트리스가 오랜 시간 통해 쌓아온 기술력으로 품질은 뛰어나면서도 가격이 합리적이기 때문이다.

역사가 오래된 만큼 미국 수입 침대매트리스는 다양한 브랜드에 수많은 제품이 있는 만큼  직접 체험을 통해 구입하는것이 좋으며 이때, 수면전문가의 도움을 받는것이 좋다.

미국 수입침대매트리스 전문 매장 코지슬립 측은 "브랜드가 워낙 다양한 미국 수입매트리스는  종류가 많아 선택의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이 많다. 코지슬립에서는 방문해주시는 모든  고객분들께서 자신에게 꼭 맞는 매트리스를 구입하실 수 있도록 개인별 맞춤 1:1 컨설팅을 진행중이니 꼭 매장에 방문하셔서 편안하게 체험 후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들은 매트리스 광고를 통해 익숙해진 브랜드를 방문해서 편안하고 안락함을 느끼는 매트리스를 선택한다.  하지만 이는 크게 잘못된 생각이다. 하루 8시간을 보내는 매트리스 안에 들어가 있는 화학 성분은  우리의 건강을 해칠뿐 아니라 숙면을 방해하는 요소이기 때문이다. 앞으로 매트리스를 선택할때는  보이지 않고 느껴지지 않는 부분까지 꼼꼼하게 고려하는 스마트한 소비가 요구된다.

천연양모, 캐시미어, 유기농 텐셸, 실리카모래, 천연라텍스. 이 단어들은 공통적으로  친환경 소재일 뿐 아니라 인간에게 건강한 숙면을 가져다주는 소재들이다. 라돈 사태로 건강을  위협받고 있는 현재 친환경 인증을 받은 이런 모든 소재들이 들어간 매트리스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미국 수입매트리스인 '브랜트우드홈'이다.

브랜트우드홈은 환경규제가 강한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자체 공장을 소유하고 전 제품을  100%친환경으로 생산하고 있다. 인체에 유해한 성분은 전혀 사용하지 않아 Certipur-US인증,  에코인증, 유기농인증 등 다양한 친환경 인증뿐 아니라 이번에는 화학적 성분에 대한 까다로운 인증인  '그린가드골드'인증까지 획득했다.

이는 침대매트리스에서 과학적으로 화학 물질 방출이 적다는 것이 증명된 것으로  휘발성 유기화합물(VOC)의 수준이 매우 낮다는 것을 증명하는 인증서이다. 그린가드 테스트는 챔버라는  일정한 밀페공간 안에서 온도와 습도를 조절해 외부조건 변동 없이 일정하게 측정 할 수 있어서  미국에서도 상당히 신뢰할 수 있는 인증이라고 한다. 제품에 따라 6개월까지 걸리는 까다로운 인증이지만  코지슬립에서 독점 수입하는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브랜트우드홈'은 이 인중 중에서도 가장 까다로운 '골드'등급을 획득함으로써 명실공히 '미국 최고의 친환경 매트리스'임이 입증되었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코지슬립에서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미국 판매량 1위 2위 브랜드인 썰타,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을 비롯 프리미엄급  미국 명품 핸드메이드 매트리스인 에어룸, 미국 소비자 만족도 1위  스프링에어, 코르시카나 슬립잉크 등  미국 비영리 소비자 리포트 Top 10에 항상 드는 제품만을 엄선 수입하여 30여개에 달하는  매트리스를 한곳에서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쇼룸을 운영중에 있다. 무엇을 선택할 지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은 되도록 많은 제품이 전시되어 있는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코지슬립 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전문가의 조언을 받아 충분히 체험후 구매하는 것이 좋다. 

코지슬립에서는 현재 프리미엄 브랜드 브랜트우드홈, 에어룸의 매트리스  구매시 15만원 상당의 바디필로우를 무료로 증정해드리는 '프리미엄 이벤트' ,  브랜트우드홈 '최대 50% 한정 수량 세일 이벤트'등의  파격 이벤트을 진행중이어서  소비자들의 문의와 방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번 행사는 코지슬립 용인분당점과 남양주하남점,  경북 대구점 전 지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코지슬립의 행사와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알 수 있으며 유선 문의시 더욱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코지슬립은 현재 용인분당점, 남양주하남점, 대구점을 운영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