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00 (금)
‘용산데이터복구샵’ 외장하드 복구, 하드디스크 복구 등 다양한 데이터 복구로 '눈길'
상태바
‘용산데이터복구샵’ 외장하드 복구, 하드디스크 복구 등 다양한 데이터 복구로 '눈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08 17: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SB, SD메모리카드, 외장하드 등 여러 디지털 데이터는 일상생활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있는 만큼 데이터삭제와 같은 데이터손실도 많이 일어나고 있다.

일반 사용자들도 프로그램을 사용함으로써 데이터를 되살릴 수 있지만, 원본에 추가적인 데이터를 저장하여 덮어쓰기 되는 등 잘못된 방법을 사용할 시 데이터복구를 완전 불가능하게 만들 수 있으므로 데이터손실 없이 복구하기 위해서는 풍부한 노하우와 경험이 있는 데이터복구 전문 업체에게 의뢰를 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가운데 데이터 복구 전문 업체 용산데이터복구샵은 최신 시설과 전문 인력을 통해 하드디스크 및 외장하드 복구는 물론 PC, 노트북, 아이맥, 서버복구, USB메모리 등 다양한 디지털 저장기기에 대한 데이터복구를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손상되거나 삭제된 사진, 영상, 음성, 엑셀, 파워포인트 등에 다양한 복원 및 하드디스크전문복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전화번호부, 문자메세지, 통화기록 뿐만 아니라 휴대폰 메모와 인터넷 사용기록은 물론 카카오톡 대화내용 복구, 삭제한 메시지 및 저장기간이 만료된 첨부파일, 사진 복구까지 진행해 법적 효력이 있는 경찰서 제출용 확인서 및 법원 제출용 증거감정서 작성을 지원해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하드웨어적인 손상으로 인한 데이터복구 시 하드디스크의 커버를 오픈하려면 반도체를 만드는 것과 동일한 환경인 클래스100 이하의 청정룸과 고용량 하드디스크를 작업을 위해 첨단 장비와 다양한 자제의 확보가 중요한데, 용산데이터복구샵은 전문 엔지니어와 최신 장비를 이용하여 단시간에 최상의 결과를 이끌어내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이 외에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