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3 16:30 (목)
안랩, 임직원 역량 강화 교육 프로그램 ‘VIEW’ 개설
상태바
안랩, 임직원 역량 강화 교육 프로그램 ‘VIEW’ 개설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5.15 10: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화하는 환경에 대한 통찰력 높이는 특강 및 업무 생산성 향상 목적
안랩(대표 권치중)은 급변하는 IT 환경 속에서 임직원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사내 교육 프로그램 ‘VIEW’를 27일부터 운영한다.
 
신규 교육 프로그램인 ‘VIEW’는 △변화에 대한 민첩성을 높이고 환경에 대한 통찰력을 높이기 위한 ‘특강’ 세션과 △업무 생산성 향상을 위한 방법론과 도구에 대해 학습하는 ‘워크샵’으로 구성된다.
 
특히 Trend, Tech, Talent 등 3가지 테마로 진행되는 특강 세션에서는 사물인터넷(IoT), 심리, 경영, 뇌과학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해 임직원이 보다 열린 사고를 지향하고, 업무 외 영역에서도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워크샵 세션에서는 업무를 수행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비쥬얼 씽킹(Visual Thinking)’, ‘트리즈(TRIZ)’ 등의 다양한 문제 해결 방법론을 공유하고 토론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VIEW’프로그램은 매월 셋째 주 수요일에 진행되며, 온라인 사내 게시판에서 교육 참가신청과 후기 작성, 특강에 초빙하고 싶은 강연자 신청 등이 가능하다.
 
안랩 안현진 인사팀장은 “안랩은 임직원 육성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며 “직원들이 교육 과정에서 인사이트를 얻어 경쟁력을 갖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안랩은 △전사 목표 공유 및 명사특강 등을 진행하는 ‘점프업’ △각 직위별 공통역량과 직무 특성에 맞춘 ‘직위별 스쿨’ △구성원들의 멤버십 강화를 위한 ‘안랩 함성’ 등 세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